홍보자료

지방의 교통 법규를 지키기 위해 '지오 펜싱'을 사용하는 새로운 Audi A8의자가 운전 기술

교육자의 길 2017. 7. 16. 11:41
반응형

지방의 교통 법규를 지키기 위해 '지오 펜싱'을 사용하는 새로운 Audi A8의자가 운전 기술


새로운 오디 A8 - A8 L 쪽


새로운 A8의 오디의 최신 자동 차 기술에는 법의 오른쪽에 지오 펜싱 시스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우디 A8은 지역 법률을 준수하기 위해 자사의 자율적 인 기술을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는 '지오 펜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회사의 수석 소스는 제안했다.

Ingolstadt 브랜드의 4 세대 제품인 범위는 지난 주 바르셀로나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그것은 "레벨 3"자율성을 최소한 제공하기 위해 전면 장착형 레이저 스캐너를 포함하여 12 개 이상의 센서를 사용합니다. Traffic Jam Pilot라고 불리는 Audi의 구현은 운전자가 다차원 도로에서 최대 37mph의 속력으로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영화를 보는 등 기업 활동에 집중할 수있게합니다. 교통은 장벽의 다른쪽에 있습니다. 

• 운전자가없는 자동차 : 알아 두어야 할 모든 것

그러나 유럽의 경우조차도 자국 기술에 대한 세계 법규가 분열되어있다. 유럽에서는 운전자가 운전대에서 '스위치 오프 (switch off)'할 수있는 법에 대해 각기 다른 진도를 보이고있다. 입법은 연방 정부 대신 주정부에 달려 있기 때문에 미국은 잠재적으로 훨씬 더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 레벨 3은 캘리포니아에서 합법적이고 네바다에서 몇 마일 후에 금지 될 수 있습니다. 

A8 공개에서 말하면서 Audi의 영업 및 마케팅 이사 인 Dietmar Voggenreiter는 자동차가 사용되는 지역에 따라 Autonomous 기술의 중복 측면을 가질 것이라고 Auto Express에 인정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