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바겐 방출 스캔들 : 디젤 게이트 수정으로 영국 고장 발생
폭스 바겐 방출 스캔들 : 디젤 게이트 수정으로 영국 고장 발생
dieselgate 방출 고치기를 가진 소유자의 수천은 그들의 차에 대한 문제를 넋두리했습니다
새로운 발견에 따르면 디젤 배기 가스 배출 문제를 해결 한 VW 그룹 차량 소유자 수천 명이 자동차에 문제가 있다고 불평했다.
영국 법률 회사 인 Harcus Sinclair는 9,500 명의 소유자 중 5,052 명이 문제 해결 후 차량 문제를보고했다고 전했다. 그 중 절반 이상이 연료 효율 감소와 관련된 것이라고 말했고, 41 %는 자동차의 출력과 가속이 감소했다고 답했습니다. 운전자의 또 다른 14 퍼센트는 그들의 차가 '림프 모드'로 갔다 고 말했고, 차가 약 20mph의 저속으로 급격히 감속했다.
합법적 인 회사는 영국의 4 만 명 이상의 피해자를 대신하여 VW Group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으며, 그 결과를 교통부와 공유했다. 성명서에서 데이먼 파커 (Harcus Sinclair) 소송 책임자는 " 이 결과는 실제로 NOx 배출을 줄이기위한 조치 가 자동차의 성능과 운전 비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BBC 워치 독 (Watchdog) 조사 결과 몇몇 주인이 차가 림프 (limp) 모드로가는 것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여 사고 및 기타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다고합니다.
BBC 워치 독 (Watchdog)은 자발적 리콜을 실시한 후 차량이 마비 모드로 들어갔다는 불만을 제기 한 몇몇 VW 소유주들과 접촉했다. 최근에 고치기를 한 어머니는 자동차가 다리를 꺾을 때 VW Passat에서 아들과 함께 운전하고있었습니다. 그녀가 길에서 차를 기동하려고 할 때 트럭에 치였습니다. 둘 다 무사히 도주했다.
• 현재 가장 낮은 배출량의 녹색 자동차 판매
소유주는 또한 디젤 엔진 배기 가스 배출 문제로 인한 엔진 성능 저하 및 연비 저하에 대해 불평했다. Watchdog 프로그램은 EGR (Exhaust Gas Recirculation) 밸브가 있어야하는 것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기술 수정 전후에 독립적 인 엔진 테스트 결과를 인용했습니다.
이 발견은 Volkswagen Diesel 고객 포럼에서 운송 선택위원회 (Traffic Select Committee)에 이르기까지 회원들이 현지 VW 딜러가 수정 작업을 완료 한 직후 모델 문제를보고 한 후 VW 리콜 요청이 중단 된 증거를 따릅니다 .
Hypermiler.co.uk 에서 Auto Express 를 통해 얻은 수치는 경험있는 기계적 문제로 배출량을 수정 한 542 명의 소유자의 87 %를 나타냅니다. 66.9 %는 EGR 문제가 있고 14 %는 DPF (Diesel Particulate Filter) 문제가있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EGR 실패는 시계가 4 만 마일 이상인 차량에서 가장 많이 발생했으며 수리 비용은 평균 £ 800입니다. 포럼 대변인은 "우리는 단순히 기다려 서 VW의 수정 사항을 알 수없는 대중에게 더 공개 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폭스 바겐 (VW)은 "영국에서는 폭스 바겐 그룹 (Volkswagen Group)이 유럽 전체에서 720,000 대 이상의 차량과 5 백만 대 이상의 차량에서 기술적 조치를 시행했다. 분명히 말하자면 체계적인 문제는 없다. 압도적으로 많은 고객 충분히 만족했습니다.
기술 조치의 실행으로 절뚝 모드가 시작되지 않으며 절뚝 모드가 발생하는 빈도도 증가하지 않습니다. "
VW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 "관련 당국은 기술 조치가 영향을받는 차량의 mpg 수치, CO2 배출량 수치, 엔진 출력, 최대 토크 및 소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했다. 기술적 조치의 이행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엔진이나 배기 가스 제어 시스템의 내구성에 달려있다. "
폭스 바겐 (VW) 보스가 일반 대중을 오도하는 것을 부인합니다.
폭스 바겐 영국의 보스 폴 윌리스 (Paul Willis)는 정부가 배출량 스캔들에 따라 테스트에 기여할 의사가 얼마나 많은지에 대해 정부 각료들을 잘못 인도했다고 제안했다.
교통부 (DfT)는 이전에 VW가 납세자가 주머니에서 버려지 지 않을 것이라는 회사의 약속에도 불구하고 납세자에게 1 백만 파운드의 비용이 드는 영국 정부의 배출량 재검토 프로그램 비용을 지불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Dieselgate 방출 스캔들의 결과로, DfT는 20 명의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로부터 37 대의 차량으로 1100 만 파운드의 재시험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다른 사람들도 유사한 패배 장치를 사용하여 배출 테스트를 통과했는지 판단합니다.
또한 제조 업체가 배출 가스 규제를 위반하지 않도록 영국 시장에 진입하는 차량을 시험하기 위해 100 만 파운드 (£)에 달하는 Market Surveillance Unit을 설립했습니다. VW가 지난 11 월에 1100 만 파운드를 지불했지만, DfT는 자동차 제조 회사의 행동이 "전체 산업의 완전성에 의문을 제기"하면서 VW에서 1 백만 파운드를 원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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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리스는 오토 익스프레스 (Auto Express)에 독점적으로 말하면서 그는 "우리는 200 만 파운드 (£)를 요구했으나 두 조각으로 나뉘었다. 첫 번째 조각은 재 테스트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처음에 1.1 백만 파운드였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버스와 택시의 미래 시장 감시를 위해 1 백만 파운드를 더 요구했다.
"우리는 그것을 자세히 보았고 우리에게 1.1 백만 파운드를 지불 할 기초가 있다고 결론을 내렸다. 그러나 작년 11 월 17 일에 교통부 장관에게 보낸 서한에서 나는 왜 우리가 미래의 시장 감시에 돈을 지불하지 않을지 설명했다.
"나는 교통 장관 인 조쉬 헤이스 (Josh Hayes)와 3 번의 차기 회담을 가졌으며,이 문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그는 의회에 우리가 £ 1.1m를 지불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의 합리적인 결론은 그가 우리 사건을 받아 들였기 때문이다. "
VW가 그 문제에 대한 입장을 바꿀지 물어 보면 윌리스는 말했다. "아니오,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 우리는 버스와 택시에 대한 시장 감시 비용을 지불해야합니까? 우리는 우리의 결정을 되풀이하기 위해 장관에게 편지를 쓰고있다. "
그러나 교통 선발위원회 (Transport Select Committee)에서 윌리스는 디젤 게이트 사건의 결과로 영국 납세자들이 주머니에서 빠져 나가지 말아야한다고 강조했다. "영국인 납세자가이 주제에 대해 아무런 책임도지지 않는다는 것이 확실하다."
Willis의 진술은 법률 회사가 올해 초 Volkswagen Group에 대한 집단 소송을 발표 한 후에 나왔다. 잉글랜드와 웨일즈의 35,000 명 이상의 소유자가 법무 법인 Harcus Sinclair가 이끄는 소송에 지금까지 참여했습니다.
하루 500 명의 신규 운전자를 확보 한이 회사는 영국에서 120 만명의 영향을받는 소유주 중 10 만명 이상을 대표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하 커스 싱클레어 (Harcus Sinclair)에 따르면, VW는 청구 수치를 초과하여 오염 될 가능성이있는 자동차를 구매 한 소유자에게 지불해야합니다. 각 주인은 보상에서 £ 3,000의 주위에 찾는 것을 말한다.
폭스 바겐은 "노골적인 거짓말"
폭스 바겐은 회사의 영국 보스 인 폴 윌리스 (Paul Willis)가 구매자를 현혹하지도 않았고 자동차에 장치를 장착하지도 않았다고 영국의 자동차 구매자들에게 "뻔뻔스런 거짓말"을 전했다고 비난했다.
Willis는 Transport Select Committee에 출두하여 VW는 "고객을 오도하지 않았으며"유럽에서 판매 된 자동차에 패배 장치를 장착하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어떤 자동차에도 전혀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Willis는 영국에서 120 만대의 차량 리콜이 실시되고있는 유일한 이유는 소유주로부터 "의심의 여지를 없애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Willis에 따르면, VW 그룹은 지금까지 영국에서 47 만 대의 자동차를 고정 시켰으며 현재 주당 20,000 대의 차량을 수리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사장은 자동차 익스프레스에서 향후 수주 내에 50 퍼센트 이상의 차량 수정 프로그램에 대한 팁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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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법무부 조사를 위해 43 억 달러 (43 억 8000 만 달러)를 지불하는 것에 동의하고 VW가 약 50 만 명의 미국 소유주와 153 억 달러 (123 억 파운드)의 합의를 달성 했음에도 불구하고, 120 만명의 영향을받은 영국 소유주. 다른 배출 법과 영향을받는 자동차의 잔존 가치에 현저한 영향을 미치지 않음.
윌리스 (Willis)의 진술은 영국인들에게 뻔뻔스럽게 거짓말을하고 있다고 비난하는 일부 위원들로 이끌었다. 그레이엄 스트링거 (Graham Stringer) 국장은 "모든 종류의 회피 적 증인을 보았지만, 누군가가 우리에게 절대적으로 노골적인 거짓말을하는 것을 보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폭스 바겐의 디젤 게이트 (dieselgate) 방출 스캔들에 관한 전체 기사를 보려면 아래를 읽으십시오 ....
디젤 게이트 스캔들에 연루된 아우디 보스
Rupert Stadler, Audi의 CEO는 독일 노동 법원의 배기 가스 부정 행위 스캔들에 연루되어있다. Audi의 이전 파워 트레인 개발 책임자 인 Ulrich Wei 는 Stadler에게 Touareg 및 Q7과 같은 일부 Audi 및 VW의 대형 SUV에 대한 부정 행위에 대해 Stadler에게 경고했지만 CEO는 경고를 전달하거나 규제 담당자에게 알리지는 못했습니다.
Weiß에 따르면 엄격한 배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Touareg와 같은 자동차는 질소 산화물 배출을 억제하기 위해 621 마일마다 8 리터의 요소 기반 AdBlue 액체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소유자가 그들의 차를 너무 자주 위로 꼭대기에 올라야했을 것이기 때문에, 판매를 아프게 할 것입니다.
Weiß는 솔루션이 "효율성 모드"와 "절약 모드"사이를 전환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 모드"에서 AdBlue는 소프트웨어에 의해 관리되지 않지만 소유자는 자동차를 자주 충전하지 않아도되지만 그 결과는 훨씬 더 높은 NOx 배출량이었습니다.
디젤 게이트 배출 스캔들 : 지금까지의 이야기
폭스 바겐 은 '디젤 게이트 (dieselgate)'배기 가스 스캔들이 처음으로 발생한 지 1 년 만에 미국 당국과 함께 최고 175 억 달러 (147 억 파운드)의 사상 최고치 합의에 합의했다. 이 합의는 소유자를 보상하고 청정 공기 프로젝트에 자금을 공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Frank Walsh 박사 는 Mk7.5 골프가 공개 된 유럽 에서, 효율성 수치는 테스트 매개 변수를 변경함으로써 이전 모델에 비해 최소한의 개선 만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전체 범위에서 엔진의 미세한 개선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해 [디젤 게이트]의 결과로 연료 소비에 대한 측정의 매개 변수와 제한을 변경했습니다."그는 또한 새로운 테스트 절차는 효율성 향상이 " 이 새로운 접근법 때문에 종이에 즉시 명백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이 브랜드는 또한 5 년 동안 독일에서 약 23,000 개의 일자리 삭감을 발표했다 . 이 삭감은 자동차 제조사가 연간 약 37 억 유로를 절약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강제 인력 감축없이 노동력 감축을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게다가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는 배기 가스 스캔들로 전기의 미래를 가속화해야했습니다. 금년 초에는 전략 2025 발표 를 발표 했다.이 발표 는 향후 10 년 동안 30 개의 새로운 EV 모델을 보게 될 것이다.
Strategy 2025는 Martin Winterkorn을 CEO로 대체 한 새로운 상사 Matthias Müller의 첫 번째 주요 발표였습니다. VW가 폭스 바겐, 아우디 , 스코다 , SEAT 등 전세계 11 백만대의 차량에 '패배 장치'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리콜이 필요하다고 발표하기 직전에 윈터 콘 사임했다 . 이것은 배출 가스 테스트를받을 때 차를 저 배출 모드로 전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패배 장치의 존재는 전체 자동차 산업을 면밀히 조사하고 전 세계적으로 정부 조사를 유도했습니다.
VW가 속임수 시험의 유죄 판결을받은 유일한 회사 였지만 미쓰비시는 연료 경제 수치를 부풀려 발표 한 반면 피아트는 입증되지 않은 비난에 직면 해있다.
또한 영국 정부는 100 만 파운드의 조사를 시작했으며 대다수의 제조업체가 합법적 인 것으로 간주되었지만 실험실 테스트를 통과하기 위해 온도 기반 전략을 사용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폭스 바겐 방출 스캔들 수정
VW는 현재 영향을받는 모델에 대한 수정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영국에서 1,189,906 대 중 72 만 대를 고정 시켰습니다. 1.2 및 2.0 리터 EA 189 엔진의 경우 간단한 소프트웨어 조작이 필요합니다. 1.6 리터 디젤 엔진은 하드웨어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가을에 의해 스캔들에 의해 영향을받는 모든 유럽의 차를 고치겠다고 맹세했다 2017
폭스 바겐 배출량 스캔들 보상
미국에서는 VW가 미국 소유주와 175 억 달러 ($ 141 억)에 달하는 계약을 맺어 영향을받은 차량을 구매하고 소유자를 보상했습니다. VW가 유럽 공동체위원회 (EU Commission)로부터 뭔가를 집어 넣으라는 압력에 여전히 직면하고 있지만 영국 소유주를위한 비슷한 계획은 없다.
베테랑 폭스 바겐 엔지니어 인 제임스 리앙 (James Liang)이 이번 달에 유죄를 인정하면서 5 년 형을 선고 받았다는 스캔들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 소송은 앞으로 몇 달 안에 형사 소송을 제기하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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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계 디젤 게이트 법률 상황
이 사건은 법정 사건이 계속되고있는 가운데 전 세계에서 느껴졌습니다. 여기에는 현재의 연극 상태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유럽
보상 청구는 유럽에서 증가하고 있지만 지금까지 VW는 주장을 거부했다. 아일랜드의 자동차 제조사를 상대로 많은 법률가가 소송을 제기했다. 유럽 소비자 그룹은 이미 VW 그룹이 소유자에게 충분한 증거와 정보를 제공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9 월 초 미국 법원은 VW 직원이 미국의 청정 공기 법을 위반했다고 유죄를 선고했습니다. 베테랑 엔지니어 James Liang은 불법적 인 패배 장치를 개발 한 엔지니어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Liang은 VW Group에 대한 미국 법무부의 조사에 협조하기로 동의했다.
폭스 바겐은 또한 미국 법원의 승인을받은 디젤 게이트 배출 스캔들에 대해 미국 자동차 소유자들과 175 억 달러 (141 억 파운드)에 합의했다. 거래에서 VW는 영향을받는 자동차를 구입하고 소유주를 보상하는 데 최대 100 억 달러를 쓸 것입니다. 또한 초과 배출량을 상쇄하고 자동차 프로젝트를 청결히하기 위해 47 억 달러를 투입했습니다.
차량 소유자는 자신의 차를 VW로 다시 구입하거나 고정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당국은 공식적인 수정안을 아직 승인하지 않고있다. 소비자는 5,000 달러에서 10,000 달러 사이의 보상을 받게됩니다.
대한민국
한국 당국은 80 여개의 폭스 바겐 그룹 (Volkswagen Group) 모델의 판매를 중단하고 디젤 게이트 방출 스캔들에 대한 조사를 벌이자 회사에 벌금 1200 만 파운드를 부과했다. 회사가 배출 테스트와 관련된 문서를 위조 한 사실로 인해 형식 승인을 취소 한 폭스 바겐, 아우디 및 벤틀리 브랜드의 차량이 폐기되었습니다.
폭스 바겐 배기 가스 위기 : 주요 질문에 대한 답변
패배 장치 란 무엇입니까?
미국 환경 보호국 (EPA)에서 발견 한이 소프트웨어는 차량이 방출 테스트를 받고있는시기를 감지하고 실제 운전에서 얻은 결과보다 훨씬 나은 결과를 내기 위해 전체 배기 가스 규제 조치를 활성화합니다.
최종 결과는 자동차가 실험실 조건에서 엄격한 미국 배기 가스 제한을 통과한다는 것이지만 EPA는 시험 장비에서 플러그를 뽑을 때 디젤 엔진이 법적 제한치의 40 배까지 질소 산화물 (NOx)을 방출한다고 명시합니다. 유럽의 NOx 배출 기준은 EPA 기준보다 덜 엄격합니다.
• 독점 : 자동차 제조업체가 'Euro6 배출 목표를 충족시킬 수 없음
어떤 자동차와 엔진이 영향을 받았습니까?
EA 189 1.2, 1.6 및 2.0 리터 중고 유로 6 디젤 엔진을 장착 한 1,100 만 대의 디젤 자동차는 폭스 바겐에 의해 '패배 장치'소프트웨어가 포함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폭스 바겐 그룹은 영국 차량의 다음 수량이 리콜에 설정되어 있다고 말했다 ...
- • 폭스 바겐 승용차 - 508,276
- • Audi - 393,450
- • 좌석 - 76,773
- • 스코다 - 131,569
- • VW 상업용 차량 - 79,838
영국 리콜을위한 총 VW 그룹 자동차 : 1,189,906
리콜은 무엇을 포함합니까?
2.0 리터 및 1.2 리터 디젤 엔진은 소프트웨어를 조정할 예정이며, 1.6 리터 디젤 엔진은 엔진의 컴퓨터가 연소되는 연료와 공기의 양을 계산할 수 있도록 '유량 변환기'장치가 장착되어야합니다.
이것은 약 400,000 대의 영국 차가 기계의 변경을 요구할 것 인 것을 의미한다 - 그러나 VW는 그들이 딜러에게 만드는 데 1 시간 미만 걸릴다고 말한다. 2.0 및 1.2 엔진 용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30 분 정도 소요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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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향을받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폭스 바겐 스캔들은 일상적인 운전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됩니다. 방출 테스트가 실행되고있는 것을 감지했을 때 소프트웨어는 자동차의 행동을 변경 만합니다. 그러나, VW와 다른 영향을받는 상표는 영국에서 리콜을 발행했다. 그리고 만일 당신의 차가 관련되면 당신은 연락받을 것이다.
자동차가 영향을 받는지 아래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자동차의 VIN 번호이며, 운전자 측의 윈드 스크린 하단이나 차량의 서비스 북에 위치해야합니다.
보상금을받을 수 있습니까?
VW는 배기 가스 스캔들에 영향을받는 자동차를 소유 한 영국 소유주에 대한 보상은 없을 것이라고 확인했다. 이것은 VW에 의해 고안된 픽스가 자동차의 성능이나 경제에 아무런 영향을주지 않으며 EU 법이 깨지지 않았다는 사실에 근거합니다. 이 단계에서 VW 잔여 가치는 스캔들의 영향을받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경우에 따라 고객에게 친선 제스처 형태로 "지원 패키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외딴 지역에 거주하는 소유자가 자동차에서 필요한 수리 작업을하기 위해 오랜 여행을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나는 더 높은 자동차 세율을 지불 할 것인가?
영국 교통부 (Department of Transport, DfT)는 기존 차량에 패배 장치 소프트웨어가 장착되어있는 경우 영국 납세자가 높은 차량 소비세 (VED)를 부담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폭스 바겐 영국은 또한 차량이 더 많이 오염 된 것으로 밝혀지면 추가 세금 소유자가 부담해야 할 비용을 지불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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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배출 및 mpg 테스트의 의미는 무엇이며, 미래에 어떻게 나타날 것입니까?
이미 EU에서 더 엄격한 배출 및 mpg 테스트를 채택 할 계획이있다. WLP (World Harmonized Light Vehicle Testing Procedure)는 2017 년에 발효 될 예정이며 전세계 배출 시험 표준을 도입 할 예정입니다. WLTP는보다 역동적 인 제동, 가속 및 속도로 실제 주행 조건을보다 잘 대표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WLTP는 또한 배출 가스 테스트를위한 실제 운전 시나리오로 구성되는 실제 주행 방출 (RDE) 테스트를 특징으로합니다. 자동차는 도로에서 주행하고 컴퓨터에 공급할 때 배출량을 기록하는 기계류에 연결됩니다.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VW가해야 할 일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아래의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