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
OCI, Tokuyama의 말레이시아 폴리 실리콘 사업 인수 제안
교육자의 길
2017. 7. 17. 22:26
반응형
OCI, Tokuyama의 말레이시아 폴리 실리콘 사업 인수 제안
한국의 주요 폴리 실리콘 생산 업체 인 OCI Company는 2017 년 3 월 말까지 Tokuyama의 말레이시아 폴리 실리콘 사업 인수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밝혔다. Image : Tokuyama
한국의 주요 폴리 실리콘 생산 업체 인 OCI Company는 2017 년 3 월 말까지 Tokuyama의 폴리 실리콘 생산을 인수하는 것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밝혔다.
OCI는 성명을 통해 10 월 7 일 제 3 자 배정을 통해 말레이시아 토쿠 야마 (Tokuyama Malaysia)의 신주를 2 천 4 백만 달러에 인수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폴리 실리콘 생산자의 지분 16 % 이상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초, PV Tech는 Tokuyama Corp가 ASP가 예상보다 낮고 이전 사업 지침에 맞지 않아 말레이시아의 2 개 폴리 실리콘 공장에서 1,234 억 엔 (1 억 2 천만 달러)의 1 회성 감손 비용을 부담 할 것이라고 보고 했다.
OCI는 기술 개발을 포함한 다양한 영역에서 Tokuyama와 비즈니스 협력 기회를 모색하기위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OCI는 연간 폴리 실리콘 생산량이 52,000MT에 달한다고 전했다. Tokuyama의 말레이시아 사업장 인수로 명판 생산 능력이 약 62,000MT에 달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
ReneSola는 제조 처분에 대한 제 3 자 ROTH 및 Kirkland & Ellis를 임명합니다.
Zhonghuan Semiconductor, GCL-Poly의 계획된 60,000MT 폴리 실리콘 공장에서 10 % 지분 확보
유럽의 태양열 제조 진공은 긴급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R & D 및 무역 그룹은 강조했다.
GCL-Poly, 신규 60,000MT 폴리 실리콘 공장 건설 착수
폴리 실리콘 수요를 맞추기위한 웨이퍼 혁신으로 인한 실리콘 소비 감소 : Bernreut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