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하이테크 기업인 화웨이 (Huawei)는 중국 최고의 자리로 올라 섰고, 이제는 풍부한 고객에게 판매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애플 과 삼성 을 공략하고 싶어한다 .
Huawei의 소비자 비즈니스 그룹 CEO 인 Richard Yu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개발 도상국가가 아닌 선진국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는 더 나은 경제와 강력한 소비자 지출 능력을 갖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유 사장은 "이익은 높은 계층, 낮은 계층의 이익이없고 중간 계층은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저가에 관심이 없다"고 Yu는 말했다. "Huawei는 좋은 회사 다. 기술, 혁신 성 ... 우리는 더 나은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원하는 고급 사용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Huawei는 집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야심 차게 글로벌 브랜드가되기위한 탐구에 나서고 있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스마트 폰 제조업체이며, 시장의 거의 1/10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기업 리서치 회사 인 캐널리스 (Canalys)에 따르면 이윤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작년에 여전히 삼성과 애플에 비해 22 %와 15 %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있다.
데이비드 라모스 | 게티 이미지
전문가들은 인도네시아 와 인도 같은 주요 시장에서이 회사의 실적이 저조한 것으로 나타 났 으며 미국 은 여전히 애매 모호하다고 지적합니다.
리서치 회사 Canalys의 애널리스트 Mo Jia는 "미국은 필수품입니다. "화웨이는 미국에서의 입지만으로 세계 스마트 폰 시장에서 크라운을 주장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었습니다."
Huawei의 소비자 비즈니스 그룹은 목요일에 스마트 폰 출하 대수가 20.6 % 증가한 7,300 만 대 였으며 올해 상반기 매출은 36.2 % 증가한 1,054 억 元 (156 억 달러)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올 하반기에 140 ~ 1 억 5000 만 대의 휴대폰을 출하 할 예정이지만, 작년에 판매 한 1 억 3 천 9 백만 대의 전화보다 약간 높은 수치이다.
그래서 유의 부문이 거기에 도착하기 위해, 화웨이 같은 시장에서 높은 최종 고객의 우선 순위를 유지할 2020 년 매출 $ 천억 자신의 목표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특히, 아직 갈 방법이있어 유럽 과 일본 이 잘 있어요, - 전화 유럽의 출하량은 상반기에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18 % 상승했다.
유는 "로마는 하루 만에 지어지지 않았고 모든 것을 단계적으로해야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미국은 우리의 다음 단계가 될 것입니다 ... 더 나은 제품, 더 나은 벤더로부터의 더 나은 혁신, 화웨이로부터의 더 나은 혁신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