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소식

Huawei는 이러한 고객에게 판매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스마트 폰 제조업체가되기를 원합니다.

교육자의 길 2017. 7. 30. 10:34
반응형

Huawei는 이러한 고객에게 판매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스마트 폰 제조업체가되기를 원합니다.

  • 중국의 기술 회사 인 화웨이 (Huawei)는 부유 한 고객에게 판매 할 의향이 있음
  • Huawei의 소비자 비즈니스 그룹 CEO Richard Yu는 CNBC에 "개발 도상국가가 아니라 선진국에 더 초점을 맞추고있다"
  • 화웨이 (Huawei)는 중국 내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야심 차게 세계적인 브랜드가되기위한 탐구에 나서고있다.

중국의 하이테크 기업인 화웨이 (Huawei)는 중국 최고의 자리로 올라 섰고, 이제는 풍부한 고객에게 판매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애플 과 삼성 을 공략하고 싶어한다 .

Huawei의 소비자 비즈니스 그룹 CEO 인 Richard Yu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개발 도상국가가 아닌 선진국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는 더 나은 경제와 강력한 소비자 지출 능력을 갖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유 사장은 "이익은 높은 계층, 낮은 계층의 이익이없고 중간 계층은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저가에 관심이 없다"고 Yu는 말했다. "Huawei는 좋은 회사 다. 기술, 혁신 성 ... 우리는 더 나은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원하는 고급 사용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Huawei는 집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야심 차게 글로벌 브랜드가되기위한 탐구에 나서고 있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스마트 폰 제조업체이며, 시장의 거의 1/10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기업 리서치 회사 인 캐널리스 (Canalys)에 따르면 이윤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작년에 여전히 삼성과 애플에 비해 22 %와 15 %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있다.

데이비드 라모스 | 게티 이미지

전문가들은 인도네시아 와 인도 같은 주요 시장에서이 회사의 실적이 저조한 것으로 나타 났 으며 미국 은 여전히 ​​애매 모호하다고 지적합니다.

리서치 회사 Canalys의 애널리스트 Mo Jia는 "미국은 필수품입니다. "화웨이는 미국에서의 입지만으로 세계 스마트 폰 시장에서 크라운을 주장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있었습니다."

Huawei의 소비자 비즈니스 그룹은 목요일에 스마트 폰 출하 대수가 20.6 % 증가한 7,300 만 대 였으며 올해 상반기 매출은 36.2 % 증가한 1,054 억 元 (156 억 달러)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올 하반기에 140 ~ 1 억 5000 만 대의 휴대폰을 출하 할 예정이지만, 작년에 판매 한 1 억 3 천 9 백만 대의 전화보다 약간 높은 수치이다.

그래서 유의 부문이 거기에 도착하기 위해, 화웨이 같은 시장에서 높은 최종 고객의 우선 순위를 유지할 2020 년 매출 $ 천억 자신의 목표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특히, 아직 갈 방법이있어 유럽 과 일본 이 잘 있어요, - 전화 유럽의 출하량은 상반기에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18 % 상승했다.

유는 "로마는 하루 만에 지어지지 않았고 모든 것을 단계적으로해야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미국은 우리의 다음 단계가 될 것입니다 ... 더 나은 제품, 더 나은 벤더로부터의 더 나은 혁신, 화웨이로부터의 더 나은 혁신이 필요합니다."

유 사장은 미국의 특정 성장 계획에 대해 논의하기를 거부했으나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산업은 기업들이 혼자서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당신은 혼자서 모든 것을 할 수는 없으며, 파트너와 함께 많은 일을해야합니다."

이 회사는 이미 라이카를 비롯한 여러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 업계 분석가들은 화웨이가 듀얼 카메라 기술을 출시 할 수 있도록 성공 사례로 꼽았다 . 또한 수만개의 상점을 짓고 있으며, 일부는 파트너와 협력하여 연말까지 56,000 개의 상점을 방문합니다.

앞서 화웨이는 화웨이가 2017 년이되기 전에 세계 최초의 인공 지능형 프로세서를 스마트 폰에 출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애플의 아이폰 8 과 같은시기에 출시 될 예정 이다.

Yu는 더 자세한 내용을 밝히지 않겠지 만 Huawei는 더 긴 배터리 수명, 더 빠른 충전 속도 및 훌륭한 카메라 기능으로 경쟁에서 이길 것이라고 말한 제품 인 Mate 10 폰을 출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웨이는 더욱 강력한 제품을 보유하고있다"고 덧붙였다.

앞으로이 회사는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을만큼 사용자를 잘 파악할 수있는 지능형 스마트 폰 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략 : 걷고, 살고, 여행 할 때, 운동 할 때 소비자에게 현명한 삶을 가져다주십시오. "어떤 시나리오에서 화웨이는 언제나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 똑똑한 삶."

유 사장은 경쟁이 치열한 중국의 경쟁 업체 인 오포 (Oppo)와 비보 (Vivo)가 경쟁이 치열하며 광고 비용이 많이 들었다. Yu는 마케팅에 대한 지출이 다른 기술을 뛰어 넘는 방법이 아니라 우수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당신은 선도적 인 기술, 더 나은 혁신, 더 나은 경험을 가져야한다 ... 지속 가능한 성장은 지속적인 투자로 인한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생존하기를 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