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분석에 따르면, 중국 스마트 폰 시장에서 의 애플의 점유율은 지난 분기에 하락했다. 아이폰의 시장 지배력은 중요한 이정표를 앞두고있다.
독립 분석가 캐널리스 (Canalys ) 에 따르면, Xiaomi는 Apple에 의해 개최 된 4 위에 머물렀다. Apple은 5 위를 그만 두었다 . Canalys의 성명서에서 상위 4 개 브랜드 만 순위가 매겨졌지만 삼성은 또한 중국 상위 10 개 스마트 폰 브랜드에 속합니다.
- 화웨이 : 2300 만
- Oppo : 2,100 만
- Vivo : 1,600 만
- 샤오 미 : 1500 만
출처 : Canalys
애플은 각 지역의 개별 제품 판매에 대한 수치를 발표하지 않았으며, 즉각 논평 할 수 없었다. 그러나 올해 초부터 별도의 보고서 대위법 연구는 아이폰, 2016 년 애플이 2012 년부터을 장착했다 처음으로 중국에있는 최고 판매 스마트 폰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Canalys의 추정에 따르면, 상위 5 개 브랜드가 중국의 1 억 1 천 3 백만 건의 출하량 중 거의 75 %를 차지했기 때문에 작물 상단에 남아있는 것이 Apple의 핵심입니다. 애플은 지난 몇 년간 매출이 전년 대비 14 % 감소하면서 애플이 최근 몇 년간 고전을 면치 못했다.
애플 CEO 팀 쿡 (Tim Cook)은 안드로이드 나 아이폰 기기에서 작동하는 WeChat의 소프트웨어 생태계가 제공하는 강력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중국 시장에 장기적인 낙관론 을 표명했다 . 애플은 최근 아이폰과 아이 패드 용 중국 특유의 기능을 개발 한 간부 를 만난다.
디바이스 10 주년 기념 마커로 여겨지는 아이폰 8은 일부 애널리스트들에 의해 애플의 중국 영향력을 개혁 할 것으로 예상된다. FactSet에 따르면 9 월 분기 중국의 매출은 9 억 9000 만 달러로 전년 동기의 87 억 9000 만 달러보다 증가한 수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