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재진입 차량 기술은 필요할 때 어디에서나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더 긴 범위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미 중앙 정보국 (CIA)은 7 월 28 일 북한의 화성 -14 / KN20 대륙간 탄도 미사일 (ICBM) 시험 발사가 성공적인 대기 진입을 시연하지 못했다고 외교관 이 배웠다고 평가했다. 그러나 같은 평가에서 북한의 ICBM 재진입 차량은 미국 대륙 표적에 정상적인 궤적을 그리면 적절하게 수행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7 월 28 일 Mupyong-ni에서 발사 된 화성 -14 ICBM의 재진입 차량은 일본 해에서 스플래쉬 다운으로 생존하지 못했다고 8 월 초 공개 된 기밀 CIA 평가에 대한 지식이있는 미국 정부 소식통은 언급했다. 재진입 차량은 분해 될 가능성이있다. 평가는 재진입 차량의 실패의 주요 원인으로 7 월 28 일 발사의 높은 로프트 궤도를 인용했다.
CIA의 평가에 따르면, 화성 -14의 두 가지 관측 비행 시험 결과에 따르면, 북한의 재진입 차량 기술은 미사일이 최소한의 에너지 탄도로 발사 될 경우 성능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만큼 충분히 앞당겨 질 가능성이 높다. 재진입 차량에 대한 평가는 NASC (National Air and Space Intelligence Center)가 "지상, 바다 및 공기 기반 센서에서 수집 한 데이터"분석을 통해 뒷받침된다고 한 소식통이 The Diplomat에 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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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도 미사일의 재 탄입 차량은 폭발적인 탑재량을 포함하고 있으며, 지구의 대기를 통해 의도 된 목표물로 강하하는 동안 엄청난 구조적 압력과 온도 압력을 견뎌야합니다. 이러한 물리적 인 스트레스는 ICBM의 경우 매우 심각합니다. ICBM은 단거리 시스템보다 높은 속도로 출하하는 동안 여러 속도의 사운드 속도에 도달합니다.
최신 ICBM 테스트에 대한 지식이있는 미국 정부 소식통에 따르면 7 월 28 일 북한 ICBM의 재진입 차량은 미국 대륙 표적을 향한 최소한의 에너지 궤도 비행 동안 볼 수있는 구조상 응력을 초과하는 구조적 스트레스를 경험했을 것이다.
CIA는 비행 중에 도달 한 3,700 킬로미터의 매우 높은 정점에 주로 기인한다고 평가합니다. 북한은 일본 해 안에 미사일의 전 범위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한편, RV의 온도 스트레스는 7 월 28 일 비행보다 최소 에너지 궤도 비행에서 재진입하는 동안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7 월 28 일 북한 핵 실험 보고서에 따르면 7 월 28 일 시험 이후 재진입 차량이 살아남 았다고 주장하지 않았다. 한국 중앙 통신은 성명을 통해 "정확한 각도 유도 시스템과 발사 시스템 의 대기 재진시 정확한 탄도 유도 및 자세 제어가 실제 최대 비행 비행 조건보다 더욱 엄격 해졌다 "고 강조했다.
그러나 7 월 4 일 시험 후 북한은 "비행이 끝나면 구조적 붕괴없이 목표물에 정확하게 맞았다"고 과장된 주장 인 것으로 미국 정보국 평가에 따르면 북한은 지적했다.
외교관 이 이전에 보도 했듯이 , 7 월 4 일 화성 -14 ICBM 시험에서 재진입 차량은 대략 1km의 고도에서 살아남을 것으로 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북한이 2016 년 9 월에 시험 한 핵분열 장치의 일반적인 추정치 인 30 킬로톤의 핵 탑재량은 공중 폭발로 그 고도에서 성공적으로 인도 될 수 있었다.
북한의 재진입 차량 기술이 최소한의 에너지 궤도에서 적절히 수행 될 것이라는 CIA의 평가에도 불구하고 북한은 계속해서 일본을 과도하게 피하지 않으며, 장거리 미사일의 시험을 바다의 궤적에 적용했다. 일본.
그러나 이번 주 발표 된 성명서 에서 북한은 곧 ICBM과 화성 12 중거리 탄도 미사일을 태평양으로 전 범위 비행 시험을 할 가능성이있다. 이 테스트를 통해 미사일이 미국 고향을 공격하기위한 작전 시나리오에서 수행해야하는 항공편 종류와 유사한 조건에서 재진입 차량 성능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CIA의 평가는 재개발 차량의 성능을 전체 범위에서 증명하기 위해 화성 14 호 발사를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