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과학자이자 러시아 팀이 매머드를 복제하려고한다.
일본 과학자이자 러시아 팀이 매머드를 복제하려고한다.
뒤덮인 매머드는 약 1 만년 동안 멸종되었습니다. 그러나 연구 팀이 성공하면 머지 않아 지구를 다시 걷는 거대한 곰이있을 것입니다.
아키라 이리 타니 (Akira Iritani)라는 일본 과학자와 러시아와 미국 과학자 팀이 5 ~ 6 년 내에 건강한 맘모스를 복제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시베리아에서 발견 된 매머드의 장기간 동체에서 조직을 복제하여 종을 부활시키고 자합니다. 그 후에, 그들은 핵이 제거 된 코끼리의 달걀 세포에 맘모스 세포의 핵을 삽입합니다. 결과는 거대한 유전자를 포함하는 배아가 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살아있는 코끼리의 자궁에 배아를 삽입합니다. 임신 기간은 2 년이며, 그 후 팀이 희망하는대로 아기 맘모스가 태어납니다.
러시아 과학자들과 일본 과학자들 사이에서 매머드 복제에 대한 추측이 몇 년 전이지만 일부 연구자들은 냉동 조건에서 복제에 필요한 전체 세포가 파열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이 개념을 일축했다.
그러나 2008 년에 개척 된 기술을 사용하여 한 일본 과학자가 16 년 동안 동결 된 다른 마우스의 세포를 사용하여 마우스를 복제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매머드에게도 같은 기술이 적용되기를 희망합니다.
맘모스 유물은 러시아의 시베리아 영구 동토층에서 발견되었다. 일부 추정에 의하면 1 억 5 천만 마리의 매머드가 거기에 묻혀 있다고한다. 연구진은 클론이 살아남는다면, 왜 맘모스가 멸종되었는지에 대한 단서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한다.
Geekosystem이 그 이야기를 보도하면서 말했듯이 : "무엇이 잘못 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