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공급 업체와 분쟁 끝에 중국에서 생산 중단
현대차, 공급 업체와 분쟁 끝에 중국에서 생산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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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는 중국 공장에서 생산을 중단했다. 서울과 베이징 간의 정치적 붕괴로 인해 한국 최대 자동차 회사에 고통이 계속되고있다.
중국 현지 법인 인 베이징 현대차 (Beijing Hyundai Motor)가 4 개 공장에서 가동을 중단했다는 발표가 있은 지 하루 만 인 지난 월요일 서울에서 현대차의 주가는 수요일 아침 3.8 % 하락했다. 지불을 받으십시오.
이번 개발은 지난달 중국 최대 시장 인 중국 판매가 65 % 감소한 한국 기업에 대한 최근의 타격 입니다.
고통의 대부분은 올해 초 서울이 북한에 대한 방어를 위해 한반도에 미국 소유의 미사일 방패를 설치 한 이후 한국 기업에 대한 중국의 경제적 보복의 직접적인 결과이다.
터미널 고소 지역 방어 (Thaad Terminal High Altitude Area Defense)로 알려진이 플랫폼은 베이징을 격분 시켰습니다. 베이징은 자체 군사 작전을 감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 이후로 현대 자동차와 롯데 그룹 이 소비자 불매 운동에 휩싸인 한국 기업들과 경제 전쟁을 벌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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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은 한때 자동차 생산량의 약 4 분의 1을 차지했으며, 현재 폐쇄 된 공장은 연간 약 1.35 백만 대를 생산할 공동 생산 능력을 갖추고있다.
현대 자동차는 중국에서의 판매가 급감하면서 관련 회사가 플라스틱 연료 탱크에 대해 필요한 지불을 할 수 없으며 "해결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있다"고 말했다.
현대 자동차와 BAIC 자동차의 합작 법인 인 베이징 현대는 중국 시장만을 위해 생산한다. 한국의 현지 언론은 미화 1700 만 달러에 이르는 미 지불 법안을보고했다.
현대 자동차 대변인은 베이징과 동부 항저우에있는 공장 중 3 곳이 지난 주 중반부터 점진적으로 폐쇄 됐고 재개 될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전했다.
계열사 인 기아 와 함께 세계 5 대 자동차 회사 인 한국 기업 은 중국의 진노 를 느끼는 최초의 외국 기업이 아니다 . 2012 년 도요타는 중국과 일본의 항의 시위로 인해 중국 판매가 급감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대차는 6 월에 끝난 분기 동안 순이익 은 전년 동기 대비 48 % 감소한 8 억 1500 만 달러로 애널리스트들의 기대치를 밑돌았다. 서울 본사가 14 번째로 줄었다.
두 번째 큰 시장 - - 그것은, 기아차 모두가 수렁에 빠져있다 라이벌 혼다와 도요타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고있다이 회사는 미국의 압력도 노동 분쟁을 .
현대 자동차 부회장 최병철 (Choi Byung-Chul) 부회장은 지난달 결과를 발표 한 뒤 "전반적인 비즈니스 환경은 비우호적이었다 . "우리는 그런 외부 요인 때문에 하반기에 불안한 판매 환경에 직면 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