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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년 Tesla 모델 S 검토 : 운전의 미래

교육자의 길 2017. 9. 15. 0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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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년 Tesla 모델 S 검토 : 운전의 미래



모델 S는 Tesla의 게임 체인저입니다.


W 모델 S i 번째, 미국의 자동차 메이커 테슬라는 어떤 타협하지 않고 전기 자동차를 타는 모든 혜택을 가질 수 있음을 입증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그 목적을 위해, 4 륜구동과 단일 배터리 충전으로 약 300 마일의 잠재적 인 범위를 제공하는 모델 S의 버전이 있습니다. 초경량 차량의 예상되는 성능은 말할 것도없고, 7 석.

이 주력 모델에 더하여, Tesla는 더 낮은 가격을 위해 제안 될 수있는 모델 S의 덜 강력한 버전을 만들었지 만, 여전히 대부분의 라이벌 전기 자동차를 능가합니다.

테슬라 모델 S 인테리어 2017


T 그는 테슬라의 넓은 실내는 때문에 그것은 비슷한 크기 큰 자동차, 사실에 부분적이다 포르쉐 파나 메라, 또한 걱정할 엔진이 없기 때문에. 대신, 배터리 팩은 자동차의 바닥에 있고 작은 전기 모터는 차축에 장착됩니다.


A는 사례 몇 가지를 들고 앞쪽 가능 하나, 플러스 단순히 광대 뒤쪽에 주요 한 - 결과이야, 당신은이 부츠를 얻을. 경 사진 후방 스크린으로 인한 제한된 헤드 룸은 작은 아이들에게만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부팅 플로어에서 접혀진 한 쌍의 뒷쪽 시트로 모델 S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T 는 파노라마 유리 지붕을 선택하는 경우 헤드 룸이 제한되어 있지만, 그 주요 후부 좌석은 쉽게 세 성인을합니다. 모델 S가 가볍고 통풍이 잘되고, 많은 저장 공간이있는 전면의 사람들에게는 이러한 문제가 없습니다.

편안함 8/10

인상적인, 메르세데스만큼 매끄럽지 않은

Tesla Model S

옵션의 21 인치의 바퀴와 모델 S의 로우 프로파일 타이어에 L ook를 사용하면 어떻게 편안하게 주행 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물론 선택 사양 인 에어 서스펜션을 사용해도 고속의 범선 이 될 수는 있지만 대형 메르세데스 처럼 저속 범프를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

그 큰 타이어는 당신이 속력을 내고 난 후에 약간의 포효를 일으킨다. 그러나 그것은 전동기로부터의 소음의 부재에 의해 보상하게되는 것보다 많다.

대시 보드 레이아웃 8/10

인상적인 태블릿과 같은 디스플레이

Tesla Model S dashboard

T esla는 거대한 iPad 모양을 가진 17 인치 터치 스크린이라는 독창적 인 기능을 갖춘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대시 보드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Apple 태블릿과 완벽하게 반응하며 3G 신호 또는 가능한 경우 WiFi 연결을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이를 통해 선 루프 열기, 인터넷 라디오 튜닝, 배터리 충전 확인, satnav 및 웹 브라우저 사용과 같은 자동차 기능의 대부분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T 그는 자신을 속도계가 명확하게 또한 배터리 충전, satnav 방향 및 테슬라의 반 자치 자동 조종 기능의 표시를 보여줍니다 다른 화면에 표시됩니다.

칼럼에 장착 된 기어 레버는 말할 것도없고 창, 표시기 및 와이퍼 용 스위치는 메르세데스로부터 공급 받았으며 적절하게 프리미엄을 받았다. 그러나 테슬라 대시의 다른 부분, 특히 일부 재료에는 부족한 부분이있다. 최고 범위의 차에서 보통 발견되는 그것들의 광택.

쉬운 운전 8/10

그냥 가리키고 가라.

Tesla Model rear view

W : 당신이 가고 싶은 어디 기어에 대해 걱정하는 i 번째, 테슬라를 운전하는 것은 그것을 가리키는만큼 간단합니다. 즉, 이것은 크고 넓은 차량이며, 시야는 윈드 스크린 양쪽 큰 기둥에 의해 약간 제한되므로 조심스럽게 배치해야합니다.

전기 모터의 즉각적인 반응은 거대한 전력 보유량 (엔트리 레벨 60D 모델조차도 위장 열성 운동으로 가속 됨)이 우리가 테스트 한 다른 어떤 자동차보다 추월을 쉽게 만듭니다. 그리고 강력한 회생 제동을 느리게 할 때 의미있는 속도를 내기 위해 가속기를 들어 올리기 만하면됩니다.

그러나 주차는 자동차 크기로 인해 어려움을 겪습니다. 아마도 Tesla는 자동 주차 기능을 제공하여 조향, 가속기 및 브레이크를 제어하여 뒤로 앉아서 지켜 볼 수 있습니다.

고속 도로를 많이하는 T 호스는 Tesla의 Autopilot 시스템 에서 비슷한 고속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시스템은 센서를 사용하여 주위의 트래픽을 모니터링하면서 차선을 유지할 수있는 컨트롤을 다시 지원합니다.

재미있는 8/10 운전

조타가 더 좋을 수있다.

Tesla Model S 2017

T 세 가지 옵션 중 어느 것도 특히 정통 없지만 테슬라의 조타 그 중량은, 중앙 제어 패널 내의 설정을 통해 변화 될 수있다. 또한 그들은 앞 바퀴가하고있는 것에 대한 느낌의 부족을 개선하지 않습니다. 즉, 차의 확실한 높은 그립력을 신뢰해야합니다.

진정한 재미는 모델 S가 가속하는 방식에서 비롯됩니다. 속도는 매우 솔직히 믿기지 않습니다. 전 륜구동으로 최고 사양 모델을 선택하면 3 초 이내에 0-62mph에서 가속 할 수 있습니다.

신뢰성 7/10

일부 소유자는 고장이났습니다.

젊은 자동차 회사의 완전히 새로운 모델로서, 모델 S가 생애 초기에 몇 가지 치아 문제를 경험했을 수도있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일부 소유자는 태블릿 디스플레이 및 전원 도어 핸들에 결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증은 보증 기간에 따라 수정되었으며 영국의 신뢰성 데이터는 아직 제공되지 않고 있지만 미국에서는 모델 S가 현재 우수합니다.

T의 배터리 보증 기간 8 년과 125,000마일 (또는 더 강력한 배터리 주행 거리 무제한) 동안 슬라는 차 자체에 대한 4 년, 5 만 마일 보증을 제공합니다.

연료 절약 10/10

매우 싸게 달린다.

Tesla Model S charging

F UEL 경제는 물론이 경우에 잘못된 용어이지만, 우리는 전체 배터리 충전의 범위에 대해 생각하는 경우 (운전 정상에 당신은 190-280마일의 안전한 최소 선택한 모델에 따라 예상 할 수있다), 플러스 그 배터리를 재충전 할 수있는 저렴한 비용으로 Tesla는 그 유형의 자동차 중 탁월한 펜스 - 마일 당 비용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Tesla의 수퍼 차저 스테이션은 원래 소유자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지만 향후에는 비용이 추가 될 것입니다.

경제성 9/10

그런 큰 차를위한 작은 운영비

값싼 자동차와는 거리가 먼 모델 S의 보급형 버전은 기존 엔진이 장착 된 프리미엄 브랜드 모델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테슬라는 인터넷을 통해 승용차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12 개월 또는 12,500 마일마다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Tesla는 또한 소유자가 운영비를 책정 할 수 있도록 고정 가격 서비스 계획을 제공합니다.

2017 년 4 월에 차량 소비세 규칙이 변경되면 모델 S가 면제됩니다.

안전 10/10

S는 충돌 테스트에서 최고 점수를 코어

Tesla Model S crash test

W 는 미국에서 평가 하였다 암탉, 모델 S는 지금 충돌하고 테스트 한 모든 다른 차보다 실적 - 그래서 강력한를 껍질, 사실, 테슬라는 경우에 자동차의 지붕의 강도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는 장비를 깼다 롤오버의 따라서 자동차가 Euro NCAP 충돌 테스트에서도 최고 점수를 획득 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 었습니다.

후부 좌석을 가로 질러 3 개의 Isofix 어린이 좌석 장착 점이있는 것에 따라 6 개의 에어 백이 표준으로서 적합하게된다. 또한, 좌석의 세 번째 줄을 주문하면 Tesla는 후방 범퍼를 강화하여 충돌시 탑승자를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모든 레이더와 센서가 탑재되어있어 모든 모델에 자율 응급 제동 시스템이 장착되어있는 것보다 배우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표준 사양 6/10

꽤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

Tesla rear seats

T esla는 유혹스러운 임대 가격을 제시 할 수 있지만 더 강력한 배터리와 선택 옵션으로 모델 S의 가격을 거의 두 배로 올리기는 쉽습니다.

모든 버전에는 크루즈 컨트롤, 역전 카메라, 전천후 전기 창, 전동 시트 및 열쇠가없는 항목이 함께 제공됩니다.하지만 더 많은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버전

M ODEL S 60D, 정가 £ 67,000

옵션 당신은 추가해야합니다 향상된 자동 모드 (£ 5,000), 에어 서스펜션 (£ 2,500)

평결 8/10

테슬라 모델 S는 절대로 완벽하지는 않지만 다른 전기 자동차의 많은 단점을 해결할뿐만 아니라 스릴있는 성능, 클래스 선도 공간 및 매우 낮은 운영 비용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고 가격을 감당할 수 있다면, 그것은 그 자체로 매력적인 사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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