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피린의 항암 효과
Aspirin 은 비용 효과가 우수 하고 상대적으로 안전한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진통제로 통증과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흔히 사용됩니다.
아세틸 살리실산 (acetylsalicylic acid)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위험한 환자의 뇌졸중 이나 혈전과 같은 심각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사용됩니다 .
아스피린은 장 (대장 암) 암을 예방할 수 있다는 증거가 많이 있습니다 .
예를 들어, 2010 년에 발표 된 5 건의 무작위 임상 시험에 대한 20 년간의 추적 조사 결과, 아스피린 (aspirin)을 수년 동안 복용하면서 "장기간의 결장 및 결장 직장암으로 인한 사망률이 감소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
마찬가지로 2010 년에 단기 아스피린을 복용 한 또 다른 연구 는 일반 인구에서 단 5 년 만 사용한 후 아스피린의 최저 용량과 관련된 [대장 암에 대한 보호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
아스피린이 특정 암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정확한 증거는 아직 없습니다. 핵산 연구 지 ( Journal of Nucleic Acids Research) 지에 실린 최근 논문 에서 과학자들은 발견하려고 시도했다. 그들은 nucleolus라고 불리는 세포 내의 구조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핵과 아스피린
핵은 세포핵 내에서 가장 큰 구조입니다. 그것의 1 차적인 기능은 모든 세포의 단백질 합성에 책임있는 리보솜을 생산하는 것이다.
nucleolus가 활성화되면 종양 성장을 유도합니다 . 이것은 세포가 분열하고 증식함에 따라 증가 된 단백질 요구를 따라 잡기 위해 더 많은 리보솜을 생성해야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핵체는 기어를 바꿔야 할 필요가있다.
실제로 암세포 는 새로운 리보솜 생산에 많은 에너지 를 소비합니다 .
이것은 핵 연구자가 암 연구자 에게 잠재적 인 표적 이 될 수있게합니다 . 흥미롭게도, 다른 연구자는 핵소체 장애로도 역할 재생 수 있음을 지적했다 알츠하이머 와 파킨슨 질병.
영국 에딘버러 대학의 Cancer Research Centre에 소재한이 새로운 연구에 참여한 과학자들은 대장 암 환자의 종양 조직을 채취하여 실험실에서 아스피린이 세포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다.
그들은 아스피린이 TIF-IA라는 전사 인자의 활성을 감소 시킨다는 것을 발견했다. TIF-IA가 없으면 핵 소에서 리보솜을 생산할 수 없으므로 세포의 단백질 생산 능력이 제한됩니다.
연구 결과를 공동 작성한 Dr. Lesley Stark는 아스피린이 여러 질병을 예방하는 기전을 제안함에 따라 이러한 결과에 크게 흥분하고있다.
"아스피린이 TIF-IA와 핵 활동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한 더 깊은 이해는 새로운 치료법과 표적 치료의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닥터 레슬리 스타크
장암에 걸린 모든 환자가 아스피린 치료에 반응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어떤 개인에게 가장 유익한지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아스피린의 장기간 사용은 내부 출혈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일반인에게 권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이 메커니즘을 이해하면 출혈 위험을 증가시키지 않으면 서 핵소 또는 TIF-IA에서 작용하는 다른 암 치료제를 설계하는 데 과학자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