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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유목민되기의 꿈? 전자 상거래는 해답이 될 수 없습니다.

교육자의 길 2017. 5. 13. 1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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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플리커

에 의해 Kayleigh 알렉산드라


디지털 유목민 라이프 스타일은 종종 거의 모든 세계에서 매우, 무료 유연하고 관리 할 수있는, 경력의 성배로 개최된다. 그것은 꿈처럼 보일 수 있지만, 현실은 삶의 모든처럼, 단점뿐만 아니라 장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거리에 떨어져 빛나는 해변의 유혹 - - 당신은 여전히 ​​작동해야합니다 높은 게임에서 작업을 분리에서 훈련된다.

당신이 단단히 디지털 유목민 생활이 당신에게 호출되는 것을 정했다 경우, 좋은 소식은만큼 당신이하는 프리랜서 사업 개발에 작업을 넣어 준비가있는 한, 매우 적은을 위해 시작하는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을 유지. 디지털 유목민의 많은이 온라인 벅을 만들기위한 거기 밖으로 가장 수익성 옵션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전자 상거래에서 일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 작동하는 노트북, 당신의 어깨에 인터넷 연결 및 비즈니스에 정통한 머리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 연구를 많이 할

그래서 독자 자유 분방 한, 당신은 무엇을 팔 것인가? 다른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초기 단계에서 연구를 수행, 필수적이다. 당신은 이동하지 않습니다 제품으로 끝내고 싶지 않아. 당신은 당신이 이동 위치에 싸게 살 수있는 아이템을 판매하는 생각,하지만 약간 목적을 패배 하나 개 또는 몇 장소에 당신을 제한 할 것이라는 점을 명심 수 있습니다.

디지털 유목민이 이곳 저곳에서 방황 때문에, 저장 따라서 현명한 옵션은 당신을 위해 주문 이행을 취급하는 도매 업체 또는 dropshipping에 상인와 함께 작동하는 많은 전자 상거래 기업을 위해, 심하게 제한됩니다. 이 우체국에 포장 및 운송에 어떤 무거운 소포와 웹 사이트 및 마케팅 등의 작업을 할 수있는 시간이 확보됩니다.

틈새 시장을 선택하고 현명하게 선택 - 안내의 말씀은 당신이 만듭니다 온라인 상점의 종류를 결정한다. 작업 시간이 일 중심으로 돌고있는 것 명심, 그래서 관심있는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넓은 가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그것은, 틈새해야한다, 더 단단 이베이와 아마존처럼, 모든 것을 판매하는 큰 선수와 경쟁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온라인 판매을 확인하고, 그 결과에 따라 계획을 수립, 아이디어를 적어.

당신은 갈 준비가 - 설정 온라인 상점

다행스럽게도, 온라인 상점을 만드는 것은 쉬운 부분이다. 또한 재미! 당신은 제품에 결정했습니다 당신은 사용하여 정말 매우 신속하게, 당신은 당신의 아름다운 디지털 점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갈 공급 업체가 준비되면 Shopify 같은 온라인 스토어 빌더를 . 휴대폰에서 볼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모두, 당신은 자신을 꼬집고 만들 수에서 디자인 템플릿의 전체 범위 선택 - 전자 상거래의 세계로 초보자를위한 이상적 - 호스팅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면 길을 따라 풍부한 지원을받을 수 , 태블릿, 컴퓨터.

처음에, 당신은 또한 당신이 활용할 수있는 엄청난 관객이 있기 때문에, 아마존 같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판매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브랜드 자산이 방법을 구축하지 않습니다 조심, 대부분의 마켓 플레이스는 때때로 판매의 비율뿐만 아니라,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여기의 고객이 사랑 온라인 상점 만들기에 유용한 가이드 다시하고 다시로 돌아 가기 -.

너무 빨리 이동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기대

그것은 모두 매우 흥미로운지고있어,하지만 당신은 기존의 작업과 완전히 항복하기 전에, 당신은 자신을 받고 처음 실행 안전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있어 일단 당신이 자신을 지원할 수없는 경우 디지털 유목민 생활이 지속되지 않습니다. 처음 한두 달 들어, 당신의 틈새를 좁힐 함께 온라인 상점을 얻을 원활하게 실행하고 좋은 찾고 있는지 모든의를 만들기 위해 여가 시간을 사용합니다. 당신의 초점을 유지 - 그리고 시간이 옳다 다음 때, 큰 총을 가지고 : 마케팅 전략을.
같은 원칙이 제품 범위에 적용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첫번째 판매를 만드는 놀라운 느낌, 그리고 후크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제품을 판매를 시작하려는 찾을 수 있지만, 당신이하기 전에, 자신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내 브랜드를 희석 할 것인가? 이 틈새 시장을 유지에 내가 선택한? 갑자기 당신은 오히려 전문가보다는 일반 상점입니다 - 그것은 당신의 제품의 나머지 부분과 같은 범주에 딱 맞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자신이 너무 얇은 확산의 위험을 실행합니다. 너무 빨리 확장하는 것은 위험하다 그것의 발을 발견 할 시간이되기 전에 전자 상거래 벤처를 압도 할 수있다. 로 시작하려면 간단하고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목표를 유지한다.  

단기 생각

빠른 - 당신이 당신의 전자 상거래 사업을 구축으로 단기적으로, 당신은 단어를 확산 할 필요가있다. 지금은 당신의 가게에 방문자를 얻고 당신이 할 수있는 어떤 방법으로 판매를 만들기에 관하여이다. 짧은 기간 동안 적어도, 당신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뿐만 아니라 PPC 광고를 활용 한 탐구 할 수 있습니다.

PPC 광고는 당신이 잘못 그것에 대해 이동하는 경우 그 효과가 비용과 모든, 그래서 당신을위한 최고의 PPC 전략을 연구 시간을 보내고과 장기 계약에 고정되지 않는 수 - 영업 사원이 당신을 한 방울 씩 아무리 자신감. 사용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가 자신의 장점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유기 검색 순위는 유료 광고에 등장 훨씬 바람직하다. 그러나 그때까지, 그것은 자신을 볼 얻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 그래서 주요 소셜 네트워크의 모든 온라인 프로필을 설정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및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해야합니다. 모든 너무 자주 마케터들은 제품에 대한 소리와 자신의 고객과 업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의미있는 연결을하지 못한 모든 시간을 보내고 -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해야합니다. 사용 Hootsuite 같은 소셜 미디어 툴은 대량 예약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출력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를 생각

장기적으로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SEO 전략에 대해 생각 . 당신이 통과 이후 많은 변화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초기에 좋은 습관으로 가져옵니다. 유기 트래픽은 적절한 키워드와 문구에 대한 순위가있는만큼, 지속적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 방문자를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성공적인 검색 엔진 최적화의 두 가지 측면이있다 - 첫 번째 관련성이고, 두 번째는 권한이다. 귀하의 사이트의 관련성을 개선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 자산을 최적화해야 - 의미 :

  • 키워드와 문구 (및 변형)을 포함 독특한, 잘 쓰여진 사본
  • 페이지 제목에 키워드 (H1 및 H2)와 제목 포함
  • 정기적으로 새로운 콘텐츠와 사이트 업데이트 (블로그이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제대로 ALT 태그를 사용하여 이미지 및 기타 리치 미디어를 태그
  • 모바일 및 태블릿을위한 직관적 인 사용자 친화적이고 최적화 된 사이트를 갖는
반면에, 도메인 권한 모든 상점에 링크를 다른 웹 사이트의 수에 대해, 그리고 차례로, 해당 사이트의 품질. 다른 웹 사이트의 많은 자신에 대한 링크를 포함 할 때, 그 상점은 신뢰할 구글에 신호입니다. 도메인 권한을 구축하려면 :

  • 카탈로그 웹 사이트에 광고
  • 에 대한 영향력있는 블로거에게 도달 :
    • 스폰서 내용
    • 일회성 게스트 게시물
    • 상호 게스트 게시물
  • 자신의 링크가 더 가치가있을 것 같은, 잘 평가 웹 사이트를 찾습니다

충성도 만들기 - 당신의 고객을 대우

충성 고객은 지금까지 가장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 다시 돌아와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복 구매를 할 것들 당신의 브랜드가되고 복음 전도자 . 디지털 유목민의 꿈을 사는 전자 상거래 기업 밖으로,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충성 다음과 육성을 보일 것입니다. 당신은 좋은 제품, 좋은 경험과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뿐만 아니라에 의해 사람들과 공감을 브랜드를 개발하여이 작업을 수행.

  • 당신의 웹 사이트가 가능한 사용자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반송 률 및 쇼핑 카트 포기를 관찰하기 위해 분석에 눈을 떼지. 필요에 따라 수정합니다 및 A / B 분할 테스트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떤 요소를 볼 수
  • 고객이 제품 리뷰를 남길 수 있도록 허용 - 그것은 미래의 고객에 대한 설득력있는지지로 목록과 행위에 새로운 내용을 추가합니다
  • 자신의 사용자 정의에 대한 감사를로 충성 고객에게 특별한 거래 및 독점 할인 혜택을 제공
  •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쉽게 접촉되어 있는지 확인, 고객은 어떤 문제 또는 쿼리를해야한다. 이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당신이 그것을 해낼 수 있다면, 전자 상거래에서 작업 디지털 유목민의 생활은 매우 보람과 끝없는 방랑 가진 사람들을위한 이상적인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의견에 자신의 생각과 경험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십시오.


컨텐츠 마케팅 및 시동 전문가

Kayleigh 알렉산드라

시작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열정, 나는 최근에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설정하는 부분이되었습니다 MicroStartups.org을 .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달성 할 수 있도록 자선 단체에 우리의 모든 웹 사이트의 수익을 기부.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트위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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