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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미네코 울지마 Episode 6 : 골든 마녀 3 집의 새벽

교육자의 길 2017. 6. 3. 1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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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미네코 울지마 Episode 6 : 골든 마녀 3 집의 새벽



개요:
우미네코 울지마 Episode 6 : 황금 마녀의 새벽 Volume 3 GN 15
Erika를 그녀의 탐정 세력의 유무에 관계없이 방치하려는 Battler의 시도는 자신을 논리적으로 함정에 빠뜨리면서 파멸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적의 어려움을 이용하여, Erika는 자신을 베아트리체의 변화를 촉발시킨 게임의 마스터라고 선언하기로 결정합니다. 그 사이에 Ange는 연인의 나머지 세트가 Zepar와 Furfur의 위대한 재판에서 계속되는 것에 따라 이벤트의 Featherine의 버전을 읽는 것을 계속한다. 먼지가 일단 정착되면 분명한 답변이 있을까요?
리뷰:

황금 마녀의 새벽은 동시에 최소한의 결정적인 아크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울지 Umineko 실제 답변에서 우리에게 가장 힌트를주는 일. 이 특히 큰 옴니버스 볼륨은 호를 완료하지만, 불완전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Battler는 Erika Furudo와의 경기를 결론 지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인간의면에서 마녀의면으로의 전환이 불완전하기 때문입니까? 아니면 과잉 반응에 대한 에리카의 잘못입니까? 아마도 비난 SS 반 다인의, 그의 세 번째 규칙 상태하지 녹스의 계명을 위반 사랑의 Zepar 및 아균의 시험으로 자리 잡고 있지만,의 "아무르을 소개하는 관련없는 감정과 순수한 지적 경험을 복잡하게하는 것입니다." 에 관계없이 이들 중 어느 하나 또는 모두가 "비난하는 것"이든 아니든,

"진리"에 대한 생각은이 책에서 중요한 것입니다. 에리카 자신은 절대성에 대한 그녀의 열망이 궁극적으로 어리석은 것을 깨닫게되고 결국 우리를 당연한 것으로 여겼던 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독자로 우리를 격려합니다. 이전 책이 Kyrie에 대한 놀라움을 드러내 듯이이 책에는 Kannon과 Shannon에 대한 세부 정보와 중요한 것으로 보이는 "가구"상태가 있습니다. The Trial of Love (사랑의 시련) 동안 우리는 두 사람 (베아트리체)이 완전히 인간이 아니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경쟁해야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관계를 성취 할만큼 충분한 사랑을 갖지 못합니다. 처음에는 이것이 Kinzo의 지속적인 마술의 결과처럼 보였지만, 반성 할 때 더 많은 일이있을 수 있습니다. 관음과 섀넌은 진실로 두 명의 별개의 사람들입니까? 아니면 전체의 두 반쪽입니까? 어떻게 든 두 가지 형태가 주어 졌습니까? 궁극적 인 해결책이 포함하고 있다고 생각되는 것보다 약간 더 초자연적 인 측면이있을 수 있지만, 마녀가하는 "게임"의 반복은 실제 형태의 어떤 형태도 고려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 점차 분명 해지고 있습니다. Erika는 "진실"이 상황의 각 관찰자와 다른 것을 의미 할 수 있음을 깨닫기 때문에 아마도 "현실"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가 각각의 호에서 볼 수있는 것은 실제로 일어난 것이 아니라 누군가의 인식입니다. 배틀러 (Battler) 나 앤지 (Ange)의 괴로워하는 마음에서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까지는 약간의 실망감이 있지만, 어떻게 든 모든 게임이 플레이어 중 한 사람이 본 진실을 드러내는 것이 가능해 보입니다. 유일한 해결책은 형사가 제시해야 할 것이고,

또한이 책은 19 번을 반복 한 것입니다. 수비학에서 19 번은 "항복의 수"를 의미하고 그것에 연관된 사람들은 이기적 인 경향이 있습니다. 유대교 - 기독교 용어에서, 19는 "하나님의 완전한 판단"의 숫자이며, 타로에서 19 번째 주요한 아르카나는 일요일, 일반적으로 길조스러운 카드입니다. Ryukishi07 이 이들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사용하고 있든 (그리고 처음 두 개는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황금"마녀와 태양을 연결시킬 수 있음), 반복되는 숫자가 중요합니다. 섬에있는 사람들의 숫자가 얼마나 자주 질문을 받았는지를 감안할 때, 번호 19에 배정 할 사람을 결정하는 것은 실제로 최종 신비를 푸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manga의 실제적인 발표의 점에서, Hinase Momoyama 는 그들의 게임의 정상에있다. 페이지 설정은 특히 많은 작업이 끝날 때까지 cliffhangers를 사용하고 패널을 창의적으로 사용하면 눈이 결코 지루하지 않게됩니다. 그림의 일반적인 기술상의 장점도 매우 뛰어 났고 Momoyama는 Zepar와 Furfur를 유지하면서 시리즈의 왜곡 된 얼굴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Erika의 베일과 가운입니다.이 베일은 Battler에게 특히 그녀의 책의 후반부에 그녀의 단호하게 성적인 방식으로 멋지게 나란히 놓여 있습니다. (링 장면은 미묘하지는 않지만 흥미로운 성 역환입니다.)

Umineko 는 앞으로 2 사이클이 더 필요하므로 우리는 미스테리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단서를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끌어 가고있는 구체적인 진리를보기 위해 머리를 돌릴 수만 있다면이 책이 우리를 더 가까워지게하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우리가 누군가의 왜곡 된 마음을 가졌 든 Rokkenjima의 19 번째 사람이든,이 책은 호를 성공적으로 결론 짓는 동시에 우리가 계속 이야기를 추구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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