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테슬라 클론의 공
당신이 Tesla Model S를 노크 할 수있는 곳이 한 곳이라면 Consumer Reports의 등급 체계 가 "좋지 않아" 차가 너무 좋기 때문에 비용이 들게됩니다. 전기 세단은 미화 7 만 1,000 달러부터 시작하여 6 인물이 가득 실려 비싸다. 지난 달에 공개 된 모델 X SUV는 좋은 트림 패키지로 꾸며진 143,000 달러를 달린다.
Elis Musk CEO는 자동차의 $ 35K 스티커 가격이 회사의 장기 잠재력에 의문을 제기하는 투자자와 비평가에게 긍정적 인 메시지를 전달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수익성과 성장을 위해 결국, 부자들에게 일년에 5 만대를 판매하는 것이 하나의 일입니다. 그것은 단지 잘 벗어난 사람들에게 수십만 대의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이 아닙니다.
중국에서는 노동 조합 이 아닌 노동력이 싸지 만 공급망은 막대한만큼 유연하고 지적 재산권에 대한 태도는 매우 낮다. 일부 자동 변호사들은 테슬라를 깎아 내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똑똑한 기업가들은 모델 S의 카본 카피를 거의 만들어서 실제보다 훨씬 적게 판매 할 계획입니다.
테슬라는 위조자와 싸우는 데 혼자만의 것이 아닙니다. Land Rover는 중국 회사가 인기있는 Evoque SUV의 미러 이미지를 만들지 못하도록 시도하고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Musk의 유아용 침대를 찾는 사람들은 Tesla가 세단 형 오픈 소스를 뒷받침하는 기술을 많이 만들었 기 때문에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EVs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의 폭발적인 시장은 대기 오염과 기후 변화에 대한 심각한 우려를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중국은 2020 년까지 중국 전역에 500 만 개의 "신 에너지 자동차"를보고 싶어합니다. 테슬라는 자동차가 중국에서 높은 세금을 부과 받기 때문에 자국산 EVs와 동일한 세금 혜택을받지 못했습니다.
사향은 중국에서 확장하기를 열망하지만 복제 전쟁의 희생자가 될 수 있습니다.
클론 만나기
컨셉 단계 를 넘을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가질 수있는 테슬라 클론 은 Le * Car라고 불립니다. (차는 테슬라와 아마도 르노 (Renault ) 로부터 이름 을 따왔다.) 블룸버그 뉴스가 "중국 넷플릭스 (China Netflix)"라고 불렀던 강렬하게 성공한 스트리밍 서비스 인 LeTV의 부대 프로젝트이다. 그것은 지아 와이 팅 (Jia Yueting)에 의해 잉태되었다. 중국의 최고 판매 스마트 TV와 그 출시 첫 20 분 동안 200,000 대를 판매 한 휴대폰 뒤에 억만 장자. Le * Car는 아마도 유럽의 하이퍼 카 스타일링을 갖춘 모델 S로 가장 잘 묘사되며 4 월에 베이징 자동차 전시회에 데뷔 할 예정입니다.
티저 스케치는 좌절하게 모호하며 (사이드 미러는 없습니까?), chiaroscuro에는 무겁지만 Le * Car가 실제를위한 것이라고 믿을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중국 Lotus Engineering의 창립자 인 Tony Nie 가이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으며 그는 600 명의 팀을 고용하여 자동차를 개발했습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GM, BMW, 테슬라 같은 회사에서 재능을 보였습니다.
Le * Car의 사양과 비용은 여전히 누구나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가격 경쟁력이 매우 뛰어나다 고 말합니다).하지만 모터, 인버터 및 배터리 기술은 자체 개발 중입니다.
Nie 씨는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바퀴 달린 호화로운 포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의 사장님이 점점 수익성 높은 콘텐츠 비즈니스 를위한 또 다른 반짝이는 플랫폼이되었습니다 . 8 월에, Yueting은 그의 회사에서 12 억 달러 상당의 주식을 현금으로 바꾼 다음 LeTV에 돈을 빌려주었습니다. 아마 자동차를 빠른 속도로 타게 될 것입니다. 생산은 2018 년 초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클론 스펙트럼의 다른 끝 부분에는 폴로 셔츠와 블랙 혼 - 테두리 안경을 선호하는 28 세의 중국 기업가 인 Huang Xiuyuan 의 Youxia Ranger X 가있다. 50 명의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로 구성된 팀이 단 16 개월 만에 자동차를 모으는 것으로 보도되었다. 자동차가 테슬라의 쌍둥이 인 것처럼 보인다고해서 불가능한 것처럼 보이지는 않는다. 몸과 인테리어를 직접 해제하는 렉서스, 아우디, 그리고 마세라티에서 cribbed 어떤 스타일 신호와 모델 S에서. 모든 계기를 포함하여 휠베이스, 도어 필러 및 내부 세부 사항은 S와 동일하게 보입니다.
"Youxia"는 Knight Rider , David Hasselhoff가 주연 한 Reagan 시대 TV 시리즈 의 중국 이름에서 차용 한 것으로 Trans Am입니다. 순찰 경비대 원 X에는 80s 차의 성분이있다, 그러나 진짜로 모호한 모형 S 사본이다.
숨겨진 도어 핸들과 의무적 인 17 인치 콘솔 터치 스크린 ( "모두 공상 과학 소설이에요!", 광고 사본 참조) 외에 레인저 X에는 테슬라와 같은 사양이 있습니다. Youxia 엔지니어가 실제로이 숫자를 제공 할 수 있다면 성능은 충분할 것입니다. Panasonic 전지로 구동되는 비동기 전기 모터는 348 마력을 발생 시키며, 이는 5.5 초에 0-62mph로, 140mph의 최고 속도로 변환됩니다. 모델 S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30 분짜리 "터보"충전은 머스크가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좋은 286 마일의 넓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침묵하는 가속은 급습이 될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car '의 스테레오 시스템은 오싹 오싹하는 내부의 연소 음향 효과를 오두막으로 파이프 할 것이다. 새로운 페라리 488 GTB, Ferrari LaFerrari 하이퍼 카 또는 Jaguar F-Type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테슬라 클론 전쟁에서 중국 만이 유일한 선수는 아니다. 지난 달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대만의 한 회사는 Thunder Power 전자 카가 모델 S보다 108 마일 더 많은 373 마일을 가질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눈썹을 쳤다. 이 자동차 제조사는 테슬라와 같은 성능을 약속했다. 430 마력 5 초 미만에서 62 mph까지 차를 rocketing하고 155 mph의 최고 속도. 운동가 천둥 레이서는 파이프 라인에있다.
Youxia Ranger X와 마찬가지로 Thunder Power 세단의 재능은 가볍게 무시할 수 없습니다. 유명한 이탈리아 디자인 스튜디오 Zagato가 시체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고용 업체 에는 이전 Bugatti ( Veyron에서와 같이 ) 기술자 Peter Tutzer 박사가 스포티 한 e-car의 개발을 감독하고, 최고 생산 책임자 인 Franz Schulte (포르쉐와 포드에서 근무한 노련한 임원)가 포함됩니다.
썬더 파워 (Thunder Power)는 밀라노에서 작동하는 프로토 타입을 시험하고 있으며, 다음 해에 예정된 중국 시장에서 62,730 달러의 판매를 시작으로 2017 년 말까지 유럽에서 차량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둑질은 아니지만 유사하게 장착 된 모델 S. Thunder Power의 장기 목표는 미국 시장에 진입하여 Tesla와 대결하는 것입니다.
테슬라는 즐겁지 않다. 한 성명서에서 한 대변인은 "중국은 지속 가능한 운송에 대한 의지를 보여 왔고 테슬라는 그러한 노력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우리는 Model S와 Tesla의 비즈니스 모델이 개선을위한 벤치 마크로 사용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혁신을 발전 시키지도 EV 움직임을 돕지도 못하는 Tesla knockoffs의 생성을 촉진하지 않기 위해 우리의 기술을 선의로 사용하도록 권장하기 위해 특허를 열었습니다. 소비자들은 경쟁 제품과 모방 제품의 차이점을 알고 있습니다. "
전에 일어난 일입니다.
테슬라는 아시아 복제 전쟁의 희생자가 아니다. 토지 바람 X7은 2015 년 레인지 로버 이보 크 럭셔리 SUV의 라인을위한 온라인 위조입니다. 재규어 랜드 로버 (Jaguar Land Rover)의 사장 인 랄프 스파스 (Ralf Speth)는 중국 법률이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는 차량 디자인을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에 X7을 막을 힘이 없다고 불평했다.
X7 비용은 21,288 달러에 불과합니다. 유사하게 갖추어 진 Evoque는 $ 60,654이다. 올 여름에 판매가 시작되기 전에 블룸버그 는 이미 5,5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차를 주문 했다고 보도했다 .
그렇다면 클론 메이커들이 성공할 수있는 기회는 무엇일까요? Joe Dematio, Road & Track 부 편집인은 일부 업계 분석가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가능성이 높다고 말합니다. "5 년 전 나는 테슬라가 실현 가능한 사업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오늘, 그들은 정말로 좋은 차를 만든다. 중국 회사가 똑같은 일을 할 수 없다고 믿을만한 이유가 없습니다. "
Green Car Reports 의 수석 편집인 인 John Voelcker 는 덜 낙관적입니다. "충분한 돈과 재능과 약간의 행운을 가지고 중국인은 테슬라가 한 것과 똑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그는 붐을 낮추기 전에 일시 중지합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회의적이다. 엔지니어와 마케팅 담당자는 처음부터 자동차 회사를 구성하고 마지막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힘든 일입니다. 그것을하는 마지막 사람은 1924 년의 월터 P. 크라이슬러이었다. "
어떤 사람들은 Elon Musk이 다음 Walter P. Chrysler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시장 인 중국에서는 심각한 존재감이 없으면 그렇게하기가 어렵습니다. Musk는 노력해 왔습니다 : Tesla가 지난 봄에 모델 S를 공급하기 시작했을 때 20 개 도시에 52 개의 Supercharger 스테이션을 건설했으며 70 개 이상의 도시에있는 쇼핑몰, 호텔 및 레스토랑에 약 800 개의 충전 스테이션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빌드 아웃에도 불구하고 판매가 빈혈에 가깝습니다. 작년에 테슬라는 중국에서 불과 3,500 대의 자동차를 팔았 으며 BYD 및 BAIC과 같은 중국의 경쟁 업체보다 훨씬 적습니다. 이 비율로, Musk의 목표는 2025 년까지 중국에서 연간 50 만 대의 자동차를 판매한다는 것입니다.
문제의 일부는 중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테슬라는 "럭셔리 마크 업"으로 때 리고 120,000 달러에 판매 되며 청정 에너지 자동차에 대한 중국의 관대 한 세금 감면 은 현지 제조업체에만 적용된다는 점입니다. 지난해 5,700 달러에서 9,800 달러에 달했던 전기 승용차에 대한 국가 보조금과 지방 정부 인센티브는 중국산 전자 자동차 가격을 훨씬 더 낮추었다. 집 가장자리 이상입니다. 스택 데크입니다.
머스크는 앞으로 몇 년 안에 중국에 공장을 건설하기를 원한다고 말하면서, 모델 S 스티커 가격을 크게 낮출 수있는 전략적 조치를 취했다. 질문은 : 테슬라 클론 전쟁이 아시아에서 가열되면서, 그는 오랫동안 기다릴 여유가있을 수 있겠는가? 만화책의 이름과 크레이지 에디 (Crazy Eddie) 가격을 가진 새로운 중국 전자 자동차가 폭스콘 경영진을 심천 거리를 통해 휘젓고 있을지 모른다.
역설적이게도 테슬라는 클론 전쟁을 도왔다. 독점 기술에 관한 회사의 환경 친화적 입장과 완전 공개 정책이 촉매제가되었습니다. 작년에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Automotive News World Congress에서 Musk은 자신의 부풀어 오르는 특허 포트폴리오를 나머지 자동차 업계와 공유하는 논리를 설명했습니다. "실제 환경 이익은 대형 자동차 회사가 전기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위험한 결정을 내리는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나는 그들이 희망을 품는다. 우리는 최대한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
테슬라의 경쟁자들은 모델 S에 대한 직접적인 경쟁자를 아직 세우지 않았다. BMW i3처럼 100 마일 이하의 범위에서보다 저렴한 옵션을 만들고 있다. 2013 년 수입 신고 때 Musk의 웃음 을 불러 일으켰다 . Audi, Bentley, Rolls-Royce, Lamborghini와 같은 고급 자동차 회사도 전기 제품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동차는 테슬라가 판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들 것이므로 너무 많은 고객을 훔쳐서는 안됩니다.
Musk가 예상하지 못한 한 가지 사실은 심각한 돈과 재능으로 뒷받침 된 소수의 아시아 신생 기업이 자신의 도전에 대답하고 위조 테슬라를 만들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테슬라의 실리콘 밸리 세련된 디자인의 악의적 인 도둑질과 결합 된 모든 오픈 소스 이타주의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Robert Downey Jr.)의 아이언 맨 (Iron Man)에게 영감을 불어 넣어 준 사람에게 돌아올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일부 아시아계 억만 장자는 탁 트인 프런트 유리와 센서가 장착 된 "팔콘"문을 갖춘 테슬라 모델 X의 정확한 판금 사본을 만들 예정입니다. 그때까지 Youxia는 이제 "Pikachu Yellow"또는 "Transformer Red"로 선더 파워 예약 주문을 수락합니다.
'홍보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 닙스 : 마지막으로 우리가 죄책감없이 초콜릿을 먹을 수 있습니다! (0) | 2017.07.03 |
---|---|
오토 윔비어 : 북한의 휴일은 어떻게 감옥에서 끝나고 혼수 상태에 빠졌습니까? (0) | 2017.06.24 |
천안 아산 공장 중소기업 일자리 구인구직 단기알바 아르바이트 사이트 (0) | 2017.06.19 |
에바 그린 (0) | 2017.06.18 |
마고 로비 (0) | 2017.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