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2017. 9. 10. 14:23
귀농귀촌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현대 기아 : 17 년 첫 패배


소비자가 크로스 오버와 SUV로 계속 이동하면서, 지난달에 인센티브 지출이 크게 증가한 것은 자동차 의존적 인 현대 - 기아를 최대 매출 감소에서 구할 수 없었습니다.

2016 년 11 월 이후 월간 판매량이 증가하지 않았던 한국 듀오는 6 월에 기아와 현대가 각각 110,650 대를 팔아 2016 년 6 월 대비 15 % 감소했다. 올해 회사는 8.6 % 감소했다.

현대차 는 고급형 제네시스 (Genesis) 브랜드를 포함  6 월 매출이 19 % 하락했다. 이는 월간 최대 감소폭 인 반면 기아차는 10 % 하락했다.

현대차의 쇠퇴는 2009 년 6 월 이후 가장 컸다. 소매 판매가 1 % 이상 증가하면서 함대 판매가 감소한 결과였다.

"6 월은 두 번째 달이었습니다. 우리는 함대 판매를 크게 줄였으며 일년 중 하락한 업계의 소매 판매가 증가한 것을 보았습니다."현대차 아메리카의 전국 판매 담당 임원 인 Sam Brnovich는 말했다.

기아에서는 리오, 쏘렌토, 세도나, 영혼이 모두 20 % 이상 급락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하이라이트의 판매를 포함 최근 새롭게 디자인 된 카덴차 고급 세단 거의 25 % 배 이상 이상, 중형 옵티마 세단과 소형 포르테 모델 각각의 업.

ALG는 현대와 기아의 지난달 인센티브 지출 수치 가 업계 최고치를 기록 했지만 여전히 업계 평균치를 밑돌았다 고 평가했다. 현대차는 인센티브 지출 42 %를 차량 당 평균 3,259 달러로 인상 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기아차는 25 % 증가한 3,384 달러로 추정된다. ALG에 따르면 업계 평균 증가율은 9.7 %에서 3,550 달러로 증가했다.

증가한 인센티브 지출은 회사 영업 활동 내에서 약간의 혼란을 겪습니다. 이번 주 Automotive News 에서 상세히 설명했듯이 , 자동차 판매가 업계 전반에 걸쳐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모회사 인 현대 자동차는 자동차 판매를 줄이기 위해 미국 판매 팀과 한국 본사 사이의 지속적인 긴장을 강조했다. 현대 자동차가 독자적으로 적응해야만하는 현실.

현대 자동차 미국인 CEO Dave Zuchowski는 공격적인 성장 목표를 달성하지 못해 12 월에 해고됐다. 미국 판매 담당 데릭 하타미 (Damrick Hatami)는 지난 달 2017 년 판매 실적이 약한 이후 지난 달 폭스 바겐을 떠났다. 현대차는 여전히 두 회사의 후계자를 찾고 있으며, 현대 자동차 미국의 법률 고문 인 Jerry Flannery는 임시 CEO입니다.

ALG의 예측에 따르면 현대차는 스바루 외에 6 월 평균 거래 가격을 인상하지 않는 유일한 대기업이다. 한국 자동차 업체는 전년 동기 대비 3.8 % 하락한 22,600 달러를 기록했으며 업계는 1.5 % 오른 32,900 달러를 기록했다. 기아차는 0.4 % 오른 22,700 달러를 기록했다.

반응형


Posted by 교육자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