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소식2017. 9. 2. 2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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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크웰 B-1 랜서 폭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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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1 Lancer 에서 리디렉션 됨 )
B-1 창기병
아래에서 흩어져 흰 구름과 비행 중에 B-1B의 상위 뷰.  회색 항공기가 바다 위를 날아 다닐 때 날개가 완전히 앞으로 휩쓸립니다.
태평양을 비행하는 B-1B .
역할초음속 무거운 전략 폭격기
국적미국
제조사북미 Rockwell / Rockwell International 
Boeing
첫 비행1974 년 12 월 23 일
소개1986 년 10 월 1 일
지위서비스 중
기본 사용자미국 공군
생산1973-1974, 1983-1988
번호 내장B-1A : 4 
B-1B : 100
단가1998 년 2 억 8,310 만 달러 (B-1B) [1]

로크웰 B-1 랜서 [N 1] 초음속이다 가변 후퇴익 , 중 폭격기 에 의해 사용되는 미국 공군 (USAF). 이것은 일반적으로 "Bone"이라고 불립니다 ( "B-One"에서 유래). 2017 년 현재 미 공군 함대의 전략 폭격기 3  중 하나이며 , 다른 두 대는 B-2 정신 "스텔스 폭격기"와 B-52 Stratofortress 입니다.

B-1은 1960 년대에 B-58 Hustler 의 마하 2 속도 와 B-52의 탑재량을 결합하여 궁극적으로 두 폭격기를 대체 할 플랫폼으로 처음 상상되었습니다 . 일련의 긴 연구 끝에 Rockwell International (현재 Boeing의 일부 )이 B-1A로 부상 한 디자인 공모전에서 우승했습니다. 이 버전은 높은 고도에서 마하 2.2의 최고 속도와 매우 낮은 고도에서 마하 0.85에서 장거리 비행이 가능했습니다. 항공기의 높은 비용, AGM-86 ALCM 순항 미사일 의 도입그것은 같은 기본 프로필을 날아 갔고, 스텔스 폭격기에 대한 초기 작업은 모두 B-1의 필요성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로 인해 B-1A 프로토 타입이 제작 된 후 1977 년에 프로그램이 취소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1981 년에 재개되었으며 스텔스 폭격기가 서비스에 돌입하는 동안 임시 조치로 사용되었다. 이것은 Mach 1.25의 높은 고도에서 더 낮은 최고 속도를 가졌지 만 Mach 0.96의 향상된 저고도 성능을 가진 B-1B와 같은 재 설계로 이어진다. 또한 전자 장치는 재 설계 중에 광범위하게 개선되었으며 가능한 최대 연료 및 무기 부하로 이륙 할 수 있도록 기체가 개선되었습니다. B-1B는 1986 년에 배달을 시작했으며 1986 년에 전략 폭격 사령부 ( Strategic Air Command , SAC) 와 함께 공식적으로 핵폭발로 진입 했습니다. 1988 년까지 100 대의 항공기가 인도되었습니다.

1990 년대 초 걸프전 과 SAC의 해체와 함께 새로 형성된 공군 전투 명령 ( Air Combat Command , ACC)에 대한 재 할당과 동시에 B-1B는 재래식 폭격 용으로 사용되었다. 그것은 1998 년 데저트 폭스 작전 중 전투에서 처음으로 일했으며 다음 해 코소보 에서 나토 작전 중에 다시 전투에 참여 했습니다. B-1B는 아프가니스탄 과 이라크 에서 미국과 나토군 을 지원 했다 . USAF는 2012 년 9 월 현재 66 대의 B-1B가 근무하고있다. B-1B는 2030 년대까지 계속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Northrop Grumman B-21 Raider2025 년 이후 B-1B 교체를 시작할 것입니다. 현재 재고가있는 B-1은 2045 년까지 수명이 다할 것입니다. [2]

개발 편집 ]

배경 편집 ]

1955 년 USAF는 보잉 B-52 Stratofortress 의 탑재량과 범위를 Convair B-58 Hustler 의 마하 2 최대 속도 와 결합한 새로운 폭격기에 대한 요구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 [3] 1957 년 12 월, USAF 는이 역할을 위해 North American Aviation 의 B-70 Valkyrie 를 선택했다. [4] 발키리는  고도 6 피트 (7 만 피트 또는 21,000 미터)의 마하 3에서 크루징 할 수있는 6 기의 엔진 폭격기였습니다 . [5] 1950 년대 유일한 효과적인 폭격기 무기 인 소련 요격기 ( Soviet interceptor aircraft ) [6] 는 이미 고공 비행 록히드 U-2 를 가로 챌 수 없었다 . [7]발키리는 비슷한 고도에서 비행 할 것이지만 속도는 훨씬 빨라 전투기가 바로 비행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6]

1950 년대 후반, 그러나 고사 지대공 미사일 (SAM에)은 고도 항공기를 위협 할 수있는 [8] 에 의해 입증 된 바와 같이 1,960 다우닝 의 게리 파워스 'U-2. [9] 미 공군 전략 사령부 (SAC)는 이러한 상황을 알고 있었고, 폭격기를 U-2가 떨어지기 전에 저급 침투로 이동시키기 시작했다. 이 전략은 지형 마스킹을 사용하여 레이더 탐지 거리를 크게 줄입니다 . 언덕과 계곡과 같은 지형의 특성을 이용하면 레이더에서 폭격기까지의 가시선이 깨져서 레이더 (그리고 인간 관측통)가 목표물을 볼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10] 또한, 시대의 레이더는 "지면과 다른 물체의 표류하는 반향으로 인한 혼란 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는 표적을 탐지 할 수있는 수평선 위에 최소 각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고도로 비행하는 폭격기는 레이더 지점과의 거리를 유지함으로써이 각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의 효과로 저공 비행 항공기에 효과적이지 못했다. [10] [11] 동일한 효과는 저공 비행 항공기가 고공 비행 요격기로 탐지하기 어려웠다는 것을 의미했다. 왜냐하면 레이더 시스템은 반대편을 쉽게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항공기는 지상 반사로 인한 혼란에 대비합니다 ( 룩 다운 / 슛 다운 기능의 부족 ).

고고도에서 저고도 비행 프로파일로의 전환은 B-70에 심각한 영향을 주었으며, 그 설계는 원하는 고도 성능을 제공하도록 고도로 조정되었습니다. 계획가들은 B-70에 대한 일련의 저수준 프로파일을 설명했으나, 저레벨에서 더 높은 공기 역학 항력 은 B-70을 아음속 속도로 제한하고 그 범위를 급격히 감소 시켰습니다. [8] 그 결과는 B-52보다 다소 낮은 아음속 속도의 항공기가 될 것이지만 범위는 적습니다. 새로운 저공 역할 부적당 한 인해에 성장 시프트 대륙간 미사일 (ICBM) 힘은 B-70 폭격 프로그램 회장 1961 취소 존 F 케네디 , [6] [12]두 개의 XB-70 프로토 타입은 초음속 연구 프로그램에 사용되었습니다. [13]

낮은 수준의 역할은 결코 의도하지 않았지만, B-52의 유연성은 공중전 환경의 특성이 변화함에 따라 의도 된 후계자보다 오래 지속될 수있었습니다. B-52의 거대한 연료량으로 더 낮은 고도에서 더 오랜 시간 동안 작동 할 수 있었고 대형 기체는 레이더 를 다루기 위해 개선 된 레이더 방해물 및기만 장치를 추가 할 수있었습니다 . [14] 동안 베트남 전쟁 , 미래의 모든 전쟁은 머리가 켜진 핵이 될 것입니다 개념, 그리고 "큰 배"수정, 60,000 파운드 (27,000kg)로 B-52의 총 폭탄 부하를 증가 [15] 회전 그것은 높은 고도의 전략적 목표와 함께 지상군에게 사용될 수있는 강력한 전술 항공기에 통합됩니다. [11] B-70의 훨씬 더 작은 폭탄만으로도이 역할에서 훨씬 덜 유용했을 것입니다.

디자인 연구 및 지연 편집 ]

효과적이지만, B-52는 낮은 수준의 역할에 이상적이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관통 기 (penetrators ) 로 알려진 항공기 설계 가 다양하게 이어 졌으며 , 이는 장거리 저고도 비행을 위해 특별히 조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작전 중 첫 번째 작전은 전술 작전에 가변 휩쓸 날개를 사용 하는 초음속 F-111 전투기였다. [16] 유사한 항공기는 또한 다른 사용자, 특히 BAC TSR-2 및 나중에, Panavia Tornado 및 Sukhoi Su-24를 위해 또한 나타났다 . 전략 범위에 대한 여러 연구가 뒤 따랐다.

최초의 B-70 전략 탐사자 연구는 1961 년 완공 된 SLAB (Subsonic Low-Altitude Bomber)로 알려져 있습니다.이 기술은 폭격기보다 여객기처럼 보이고 큰 휩쓸 기 날개가있는 디자인을 만들어 냈습니다. T -tail 및 대형 하이 바이 패스 엔진이 포함 됩니다. [17] 이것은 유사한 연장 범위 타격 항공기 (ERSA)에 선행되었으며, 가변 폭파 날개, 그때 항공 업계의 보그에서. ERSA는 10,000 파운드 (4,500 kg)의 탑재량과 8,750 해리 (16,200 킬로미터)의 비행 거리와 2,500 nmi (4,600 km)의 저공 비행을하는 상대적으로 작은 항공기를 계획했습니다. 1963 년 8 월에 유사한 저고도 유인 관통 기 설계가 완료되어 폭탄 하중이 20,000 파운드 (9,100kg)이고 다소 짧은 거리 인 7,150nm (13,240km)의 항공기가 필요했습니다. [18] [19]

1963 년 10 월 AMPSS (Advanced Manned Precision Strike System)에서 보잉 , 제너럴 다이나믹스 , 북미 지역의 산업 연구를 이끌어 냈습니다 . [20] [21] 중반 1964 년, 미 공군이 요구 사항을 개정하고 또한, 유사한 고속 높은 고도의 능력을 요구 주로에서 것을 AMPSS 달랐다 고급 유인 전략 항공기 (AMSA), 같은 프로젝트를 다시 제목을 붙했다 기존의 마하 2 클래스 인 Convair B-58 Hustler의 그것과 비교된다 . [22] 긴 일련의 디자인 연구를 감안할 때, Rockwell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이름이 실제로 "미국에서 가장 많이 공부 한 항공기"를 의미한다고 농담했다. [23] [24]

B-70 프로그램의 취소로 이어지는 논쟁은 어떤 종류의 새로운 전략 폭격기에 대한 필요성에 의문을 갖게했다. USAF는 폭격기, ICBM 및 잠수함 발사 탄도 미사일(SLBMs)을 잠재적 인 방위를 복잡하게하는 결합 된 패키지에 포함 시킨 핵 삼자 일체 개념의 일부로 폭격기를 유지하는 것에 대해 단호 했다. 그들은 폭탄 테러범들이 공격을 받을 수없는 안전한 배회 지역으로 신속히 진입 할 수 있기 때문에 튼튼한 군사 목표물을 공격하고 안전한 대포 옵션 을 제공하는 데 폭격기가 필요하다고 주장 했다. 그러나 SLBM의 도입은 이동성 및 생존 가능성 논쟁을 부추겼으며, Minuteman III포인트 대상을 공격하는 데 필요한 정확성과 속도가있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ICBM은 더 낮은 단가에 근거하여 비용이 적게 드는 것으로 보였으 나 [25] , 개발 비용은 훨씬 더 높았다. [8] 로버트 맥나마라 국방 장관은 억제력의 공군 부분에 대한 폭격기보다 ICBM을 선호했으며 [26] 새로운 비싼 폭격기가 필요 없다고 느꼈다. [27] [28] McNamara는 1964 년에 시작되는 연구와 구성 요소 개발에 AMSA 프로그램을 제한했다 .

프로그램 연구가 계속되었습니다. IBM 과 Autonetics 는 1968 년 AMSA 고급 항공 전자 공학 연구 계약을 수여 받았다. [28] [29] McNamara는 기존의 B-52 함대를 업그레이드하고 짧은 범위의 역할을 위해 약 300 대의 FB-111 을 추가하는 것에 찬성하여이 프로그램에 반대했다. B-58 [11] [28] 그는 1968 년에 AMSA 항공기 개발을위한 재원을 거부했다. [29]

B-1A 프로그램 편집 ]

B-1A 용 AN / APQ-140 레이더 [30]

Richard Nixon 대통령은 취임 후 AMSA 프로그램을 재개했으며, 행정부의 유연한 대응 전략을 유지하면서 일반적인 핵전쟁에 미치지 못하는 광범위한 옵션 을 필요로했습니다 . [31] 국방부 닉슨의 장관, 멜빈 레어드 , 프로그램을 검토하고 그들이 원하는 범위를 결여하고 AMSA 디자인 연구가 가속화 될 것을 권장하기 때문에, FB-111S의 수를 낮추기로 결정했다. [31] 1969 년 4 월,이 프로그램은 공식적으로 B-1A 가되었다 . [11] [31] 이것은 새로운 폭격기 명칭 시리즈 에있는 첫번째 입장이었다, 1962 년에 처음으로 창조되었다. 공군은 1969 년 11 월에 제안 요청서를 발급했다 .

 날개가 달린 B-1A 항공기가 뒤쪽으로 휩쓸어 가며 밑바닥이 보였다.
B-1A 프로토 타입 4 1981 년 밑면 표시
 방출 캡슐의 외형이 표시된 B-1A의 코 부분
B-1A 코 부분에 이젝션 캡슐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4 대의 B-1As 중 3 대에는 탈출구 캡슐이 장착되어있었습니다.

제안은 보잉, General Dynamics 및 North American Rockwell에 의해 1970 년 1 월에 제출되었습니다 [33] 1970 년 6 월, North American Rockwell의 설계가 선정되어 개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32] 원래의 프로그램은 2 개의 시험용 기체, 5 개의 비행 가능한 항공기, 40 개의 엔진을 요구했다. 이것은 1971 년에 지상 1 기와 비행 시험기 3기로 절단되었습니다. [34] 회사는 로크웰 인터내셔널 (Rockwell International)로 이름을 바꾸고 1973 년에 항공기 부문 북미 항공기 운영 (North American Aircraft Operations)으로 지명했다. [35] 생산 기준에 맞게 제작 된 네 번째 프로토 타입은 1976 회계 연도 예산안에 주문되었다. 초기 운영 능력을 갖춘 240 대의 B-1As 건설 계획1979 년을 위해 놓았다. [36]

Rockwell의 디자인은 1960 년대 미국 디자인에 공통적 인 많은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그 중에는 고속으로 배출 할 때 생존 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도입 된 비상 사태 동안 유닛으로 분출 한 승무원 탈출 캡슐 의 사용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이륙 및 착륙시 높은 양력 을 제공 하고 고속 계기판 동안 낮은 항력 을 제공하기 위해 대형 가변 스위프 날개가 특징 입니다. [37] 날개가 가장 넓은 위치로 설정됨에 따라 항공기는 B-52보다 상당히 향상된 양력과 동력을 갖게되어 매우 다양한 종류의 기지에서 작동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소련 의 방공의 침투는 초음속으로 일어날 것입니다.속도를 다시 낮출 수있는 덜 방어적인 "심장부"에 들어가기 전에 최대한 빨리 그들을 횡단합니다. [37] 비행의 "대시"부분은 상대적으로 긴 것이되도록 디자인의 대형 연료 용량.

높은 고도에서 필요한 마하 2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 배기 노즐과 공기 흡입 램프 가 가변적이었습니다. [38] 먼저, 마하 1.2 성능 동체 날개 구조의 중요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것이 필요 티탄 낮은 고도에서 달성 될 수있는 것으로 예상되었다. 낮은 고도의 성능 요건은 나중에 마하 0.85로 낮추어 티타늄의 양을 줄여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34] 코 근처에 장착 된 한 쌍의 소형 베인 은 능동적 인 진동 감쇠 시스템의 일부로 달리 경 편한 저고도의 승차감을 부드럽게합니다. [39]처음 3 대의 B-1As는 네 명의 승무원이 탑승 한 조종석을 내부에서 배출 한 탈출구 캡슐을 장착했습니다. 네 번째 B-1A에는 각 승무원을위한 일반적인 발사 시트 가 장착되었습니다 . [40]

B-1A 모형의 검토는 1971 년 10 월 말에 이루어졌다. [41] 최초의 B-1A 프로토 타입 (공군 연쇄 번 호 74-0158)이 1974 년 12 월 23 일에 날아 갔다. B-1A 프로토 타입 3 개가 뒤를이었다. [42] 프로그램이 계속됨에 따라 단위당 비용은 그 기간 동안 높은 인플레이션 때문에 부분적으로 계속 상승했다 . 1970 년 추정 단가는 4000 만 달러 였고 1975 년에는이 수치가 7000 만 달러로 상승했습니다. [43]

새로운 문제 및 취소 편집 ]

1976 년에, 소련 조종사 Viktor Belenko 는 MiG-25 "Foxbat" 로 일본 으로 탈출했다 . [44] 브리핑 중에 그는 크루즈 미사일을 공격하기 위해 룩 다운 / 슈팅 레이더가 장착 된 새로운 "수퍼 폭스 바트"(거의 확실히 MiG-31을 언급 함 )에 대해 설명했다 . 이는 또한 모든 저수준 침투 항공기를 "가시적"으로 쉽게 공격 할 수있게합니다. [45] B-1의 군비 슈트가 B-52와 유사했고, 이제 B-52보다 소비에트 영공에서 살아남을 가능성이 더 이상 없다고 가정하면,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 점점 많아졌다. [46]특히, 의원 윌리엄 프록스미어 B-1이 공공연하게 비열한 비싼 공룡이라고 주장하면서 계속해서 비웃었다. 1976 년 연방 선거 운동 기간 동안 지미 카터 (Jimmy Carter)는 "B-1 폭탄 테러범은 자금을 지원해서는 안되며 납세자들의 돈을 낭비하는 제안 된 시스템의 한 예"라고 말하면서 민주당의 플랫폼 중 하나가되었다. [47]

카터가 1977 년에 취임했을 때 그는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검토를 명령했다. 이 시점까지 프로그램의 예상 비용은 항공기 당 1 억 달러를 넘었지만 20 년 동안의 평생 비용이었습니다. 그는 1975 년에 시작된 스텔스 항공기 에 관한 비교적 새로운 작업에 대한 정보를 얻었 으며 B-1보다 더 나은 접근 방법이라고 결론 내렸다. 미 국방부 당국자는 또한 기존 B-52 함대에서 발사 된 AGM-86 공중 발사 미사일 (ALCM)이 미 공군에게 영공 통과에 동등한 능력을 부여 할 것이라고 밝혔다. 1,500 마일 (2,400 km)의 범위에서 ALCM은 모든 소련 방어선의 범위를 벗어나 발사 될 수 있으며 폭격기처럼 낮은 고도에서 침투 할 수 있습니다 (훨씬 낮은레이더 횡단면 이 더 작아짐으로 인해), 훨씬 더 많은 수의 저가로. [48] B-52S 소수의 방어를 포화, ALCMs의 수백을 발사 할 수있다. B-52를 개선하고 ALCM을 개발 및 배치하는 프로그램은 계획된 244 B-1As를 배치하는 데 20 %의 비용이들 것입니다. [47]

1977 년 6 월 30 일 카터는 B-1A가 ICBM, SLBM 및 ALCM으로 무장 한 현대화 된 B-52 함대에 찬성하여 취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36] 카터는 그것을 "내가 취임 한 이래로 내가 만든 가장 어려운 결정 중 하나"라고 불렀다. 스텔스 작품의 언급이 프로그램이 인으로 공개되지 않았다 일급 비밀 , 그러나 오늘은 일찍 1978 년에 그는 권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고급 기술 폭격기 결국되었다 (ATB) 프로젝트, B-2 스피릿을 . [49]

국내 적으로, 취소에 대한 반응은 당파 노선을 따라 분할되었다. 국방부는이 발표에 놀랐다. 내부 기대는 주문 B-1의 개수가 약 150로 감소 할 것이라고했다 [50] 하원 의원 로버트 도넌 (R-CA)이 주장 "그들은 모스크바에서 보드카와 캐비어를 파괴하고 있습니다." [51] 반대로, 상기 소련 B-1의 작은 숫자보다 훨씬 더 큰 위험을 나타내는 ALCMs 다수의 더 많은 관심을 표시했다. 소련 통신사 인 TASS 는 "이 군국주의 계획의 실행은 전략적 군비 경쟁의 한계를 심각하게 복잡하게 만든다"고 논평했다. [47]서방 군대 지도자들은 일반적으로 결정에 만족했다. 나토군 사령관 알렉산더 하이 그 (Alexander Haig )는 ALCM이 B-1의 "매력적인 대안"이라고 설명했다. Georges Buis 프랑스 총사령관은 "B-1은 무서운 무기이지만 대단히 유용하지는 않다. 한 폭격기 가격에 200 개의 순항 미사일을 보유 할 수있다"고 밝혔다. [47]

B-1A 프로그램을위한 4 개의 B-1A 프로토 타입의 비행 테스트는 1981 년 4 월까지 계속되었습니다.이 프로그램에는 총 378 시간의 70 개의 비행이 포함되었습니다. 마하 2.22의 최고 속도는 두 번째 B-1A에 도달했습니다. 엔진 테스트도 YF101 엔진이 거의 7,600 시간을 소비하면서이 기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52]

이동 우선 순위 편집 ]

 1984 년 B-1A의 우측면도
1984 년 A Rockwell B-1A

이 기간 동안 소련은 여러 새로운 영화제, 특히 1975 년 앙골라 남북 전쟁 과 1979 년 소련의 아프가니스탄 침공 당시 쿠바의 대리인을 통해 소련이 스스로를 단언하기 시작 했다. 유럽에서 전쟁을 준비 하고 공산주의를 포함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소련의 행동은 군대가 좁은 범위 밖에서 능력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53]

미국 국방부는 신속한 배치 력 개념 을 가속화하면서 대응 했지만 공수 및 밀봉 능력에 대한 주요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54] 다른 나라의 적의 침공을 늦추기 위해 공군력이 중요했다. 그러나 주요이란 - 아프가니스탄 국경은 미국 해군 의 항공 모함 공격기 의 범위를 벗어나 미 공군에이 역할을 맡겼다. B-52가 주문형 글로벌 임무를 지원할 수있는 범위를 가지고 있었지만, 긴 활주로 요구 사항은 앞으로의 기본 가능성을 제한했습니다. [55]

1980 년 대통령 선거 기간 동안, 로널드 레이건 (Ronald Reagan) 은 B-1 프로그램의 취소를 예로 들면서 카터 (Carter)는 약점을 보였고, B-1 프로그램의 해체를 예로 들자면 1980 년대에도 계속 사용했다. [56] 이 시간 동안 카터의 국방 장관, 해롤드 브라운 , 분명히 이것은 B-1 취소의 이유임을 암시, 스텔스 폭격기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57]

B-1B 프로그램 편집 ]

취임하자마자 Reagan은 단기간에 B-1을 계속 진행할 것인지 아니면 훨씬 더 발전된 항공기 인 ATB의 개발을 기다릴 지 여부와 같은 전에 Carter와 같은 결정에 직면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B-52 군의 75 %가 목표를 공격하기 위해 생존 할 것으로 예상되어 ALCM을 보유한 기존 B-52 함대는 1985 년까지 신뢰할만한 위협이 될 것이라고합니다. [58] 그 후, SA-10 미사일, MiG-31 요격기 및 첫 번째 소련 공군 조기 경고 및 통제 시스템 (AWACS)의 도입은 B-52를 점점 더 취약하게 만들 것이다. [59]1981 년 동안, 기금은 1990 년대 기간을위한 폭격기를위한 새로운 학문에 할당되었다. 이것은 장거리 전투 항공기로 이어졌다.(LRCA) 프로젝트. LRCA는 B-1, F-111 및 ATB를 가능한 해결책으로 평가했습니다. 순전히 전략적 운영과 달리 다중 역할 역량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58]

 1984 년 캘리포니아 주 팜 데일 (Palmdale)에 격납고가있는 첫 번째 B-1B
최초의 B-1B는 1984 년 캘리포니아 주 팜 데일 (Palmdale) 격납고에 데뷔했다.

1981 년에 B-1이 ATB 이전에 운영 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B-52의 증가하는 취약성과 ATB의 도입 사이의 과도기를 다루었습니다. 레이건은 B-1과 ATB 모두를 조달하는 것이 최선의 해결책이라고 결정했으며 1981 년 10 월 2 일 100 대의 B-1이 LRCA의 역할을 충 족하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37 ]

1982 년 1 월, 미 공군은 Rockwell에 2 개의 계약을 맺어 100 개의 신형 B-1 폭격기 개발 및 생산을 위해 22 억 달러의 가치가있었습니다. [61] 새로운 B-1B를 탄생시킨 현재의 임무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디자인에 많은 변화가있었습니다 . [48] 이러한 변화는 최대 속도의 감소를 포함 [57] 가변 애스펙트 허용되는 흡기 램프가 새로운 디자인의 단순한 고정 형상 흡기 램프로 대체한다. 이로 인해 B-1B의 레이더 서명이나 레이더 단면 이 축소되었습니다 . 이 감소는 속도 감소에 대한 좋은 상쇄로 간주되었습니다. [37]낮은 고도에서 높은 아음속 속도가 수정 된 설계를위한 초점 영역이되었다, [57] 과 낮은 수준의 속도는 0.92 마하 0.85에 대한 증가했다. B-1B는 고도가 높을수록 최대 속도가 1.25입니다. [37 ]

B-1B의 최대 이륙 중량은 B-1A의 39 만 5 천 파운드 (179,000 kg)에서 477,000 파운드 (216,000 kg)로 증가했습니다. [37] [63]체중 증가는 완전한 내부 연료 하중으로 이륙하고 외부 무기가 운반되도록 허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로크웰 엔지니어들은 중요 영역을 강화하고 기체의 중요하지 않은 영역을 밝게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빈 중량 의 증가 는 미미했습니다. [63] 상기의 도입에 대처하기 위해, 미그 31 새로운 구비 Zaslon에서 와 레이더 시스템 및 다른 항공기 룩 - 다운 (저공 비행 이점 ㄴ-1S 감소하는) 능력은 B-1B의 전자전을스위트가 크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37]

 B-1B는 시위 도중 날개를 휘두르며 뒤돌아 섰다.
2004 년 시위 중 B-1B 은행 업무

이 계획에 대한 반대는 의회 내에서 널리 퍼졌습니다. 비평가들은 원래의 문제 중 많은 부분이 성능과 비용의 두 영역에 남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64] 특히, 이는 B-1의 속도 이점이 지금 최소이었던 것에 B-52, 차단을 피하기 위해 동일 수있을 것이다 B-1B 유사한 전자 장착 같았다. 또한 B-1B가 제공하는 "임시"시간대는 10 년 미만으로 훨씬 더 뛰어난 ATB 설계가 도입 된 직후 쓸모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5] B-1에 찬성하여 1 차 논쟁은 그것의 큰 재래식 무기이었다그것의 이륙 성능으로 인해 훨씬 ​​더 다양한 비행장에서 확실한 폭탄으로 작동 할 수 있었다. USAF는 많은 국회 지구에 걸쳐 생산 위탁을 확대하여 항공기를 국회 의사당에서 더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 [58]

B-1A # 1은 분해되어 뉴욕 구 그리피스 공군 기지 의 로마 항공 개발 센터 에서 레이더 테스트에 사용되었습니다 . [66] B-1AS는 # 2, # 4는 B-1B의 시스템을 포함하도록 변형되었다. 최초의 B-1B는 1983 년 3 월에 완성되어 비행 시험을 시작했다. 첫 번째 생산 B-1B는 1984 년 9 월 4 일에 선보였으며 1984 년 10 월 18 일에 비행을 시작했다. [67] 100 번째 B-1B는 2 1988 년 5 월; [42] 마지막으로 B-1B가 전달되기 전에, 미 공군은 항공기가 소련의 방공망에 취약 것을 결정했다. [68]

디자인 편집 ]

개요 편집 ]

B-1은 가변 날개 윙 , 4 개의 터보 팬 엔진 , 삼각 핀 컨트롤 표면 및 십자형 꼬리 가있는 블렌드 된 날개 몸체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날개는 15도에서 67.5도까지 스윕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스윕에서 전체 스윕까지). 전진 휩 날개 설정은 이륙 , 착륙 및 고고도 최대 크루즈에 사용 됩니다. 후미 날개 설정은 높은 아음속 및 초음속 비행에서 사용됩니다. [69] B-1의 가변 스위프 날개 추력 대 중량 비율 은 이전 폭탄보다 짧은 활주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 된 이륙 성능을 제공한다. [70]항공기의 길이는 저고도에서의 난기류로 인한 굴곡 문제를 나타 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Rockwell은 B-1의 코 근처에 작은 삼각형 지느러미 제어 표면 또는 베인을 포함 시켰습니다. B-1의 구조 모드 제어 시스템 (Structural Mode Control System)은 난류를 상쇄하고 주행을 원활하게하기 위해 베인을 자동으로 회전시킵니다. [71]

 2004 년 Royal International Air Tattoo 에어쇼에서 B-1B의 후면보기
2004 년 비행 중 B-1B의 후면보기

B-1A와 달리 B-1B는 Mach 2+ 속도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최대 속도는 마하 1.25 (약 950mph 또는 1,530km / 고도 H) 인 [72] 하지만 낮은 수준의 속도는 0.92 (700mph, 1천1백30km/h)을 마하 증가. [62] 항공기의 현재 버전의 속도는 구조물 및 공기 흡입구의 손상을 피할 필요성으로 인해 제한됩니다. 레이더 단면 (RCS)을 낮추기 위해 B-1B는 서 펜타 인 공기 흡입 덕트 ( S- 덕트 참조 )와 고정 된 섭취 경사로 를 사용하여 B-1A에 비해 속도가 제한됩니다. 흡기 덕트의 베인은 고 반사 엔진 압축기 블레이드에서 레이더 방출을 편향시키고 보호합니다. [73]

B-1A의 엔진은 B-1B 용 GE F101-102 를 생산하기 위해 약간 변형 되어 내구성과 효율성이 강조되었습니다. [74] 이 엔진의 핵심은 F-14 Tomcat, F-15K / SG 변형 및 최신 버전의 General Dynamics F 에서 사용 된 GE F110 을 비롯하여 여러 다른 엔진 설계에서 재사용되었습니다. -16 Fighting Falcon . [75] 또한 비의 기초가 재연 GE의 F118 ㄴ -2- 영과에서 사용되는 U-2 . [75]F101 엔진은 매우 인기있는 CFM56 의 핵심 부분이었습니다 거의 모든 중소형 항공기의 일부 버전에서 볼 수있는 토목 엔진입니다. [76] 코 기어 커버 용 도어는 제어 갖는 보조 전원 장치 스크램블링하기 위해 APU들에 신속하게 시작될 수 있도록 (APU들)를. [77 ]

항공 전자 공학 편집 ]

밤에는 B-1B 조종석 내부
B-1B 조종석 밤

B-1의 주요 컴퓨터는 IBM AP-101 이며 우주 왕복선 궤도 기와 B-52 폭격기 에도 사용됩니다 . [79] 컴퓨터는 JOVIAL 프로그래밍 언어로 프로그래밍됩니다. [80] 창기병의 공격 항전이 인클루드 웨스팅 하우스 (지금 노스 그루를 )ANSI / APQ-164 전자 빔 스티어링 (및 레이더 관측 가능성 감소를 위해 아래로 향한 고정 안테나), 합성 개구 레이더, 지상 이동 표식 표시 (GMTI) 및 지형 추적 레이더 모드를 갖춘 공격형 수동 전자 스캔 어레이 레이더 세트 , 도플러 항법 장치 , 레이더 고도계 및 관성 항법 장치가 포함됩니다. [81] B-1B Block D 업그레이드 는 1995 년에 시작된 GPS ( Global Positioning System ) 수신기를 추가했다 .

B-1의 방어 전자 장치에는 Eaton AN / ALQ-161A 레이더 경고 및 방어 재밍 장비가 포함되며 [83] 3 세트의 안테나가 있습니다. 하나는 각 날개의 앞쪽베이스에, 세 번째는 테일 레이돔 에 뒤쪽으로 향하게됩니다 . 85] 또한 꼬리 레이돔에는 AN / ALQ-153 미사일 접근 경고 시스템 ( 펄스 도플러 레이더 )이있다. [86] ALQ-161 여덟 AN / ALE-49의 전체에 연결되어 플레어 AN / ASQ-184 항공 관리 시스템에 의해 처리되는 캐노피 뒤 위쪽에있는 디스펜서. [87]각 AN / ALE-49 디스펜서는 12 개의 MJU-23A / B 플레어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MJU-23A / B 플레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적외선 대책 플레어 중 하나입니다 . 무게는 3.3kg (1.5kg) 이상입니다. [88] B-1은 또한 ALE-50 견인 미끼 시스템을 탑재 할 수 있도록 장비되어 있다 . [89]

또한 B-1의 생존 가능성을 돕는 것은 상대적으로 낮은 레이더 횡단면 (RCS)입니다. 기술적으로는 스텔스 항공기 는 아니지만 항공기의 구조, 뱀 모양의 흡기 통로 및 레이더 흡수재 사용으로 인해 RCS는 비슷한 크기의 B-52 RCS의 약 1/50입니다. 이것은 약 26 ft² 또는 2.4 m²이며, 소형 전투기 의 RCS와 대략 동일합니다 . [87] [90] [91]

업그레이드 편집 ]

턱에 장착 된 스나이퍼 XR 포드가 특징 인 B-1B의 코 섹션 측면도
아래에 매달려 있는 스나이퍼 XR 포드 가있는 B-1의 코

B-1은 정밀 유도 된 재래식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MIL-STD-1760 스마트 무기 인터페이스를 추가 한 "Conventional Mission Upgrade Program"(CMUP)을 시작으로 생산 이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 CMUP는 비 정밀 중력 폭탄을 제공 할 수있는 표준 B-1B 인 Block A로 시작되었습니다. Block B는 개량 된 Synthetic Aperture Radar를 가져 왔고 1995 년에 수립되었습니다. Block C는 50 개의 폭탄을 개조하여 출격 당 최대 30 개의 클러스터 폭탄 유닛 (CBU)을 전달하는 "향상된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랙. [92]

블록 D는 개선 된 무기 및 표적 시스템을 통해 "거의 정밀한 역량"을 추가했으며 고급 보안 통신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92] 전자 대책의 첫 번째 부분을 첨가 업그레이드 통합 직격탄 (JDAM), ALE-50 견인 디코이 시스템 , 안티 - 잼 라디오. [83] [93] [94] 블록 E는 항법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통합 군수품 디스펜서 수정 바람 (WCMD)는 AGM-154 공동 스탠드 오프 무기 (JSOW) 및 AGM-158 JASSM (공동 에어 스탠드 오프 군수품 티저)을 , 폭격기의 능력을 향상시킨다. 업그레이드는 2006 년 9 월에 완료되었습니다. [95]블록 F는 항공기의 전자 대책과 방해 기능을 개선하기위한 DSUP (Defensive Systems Upgrade Program) 였지만 비용 초과 및 일정표로 인해 2002 년 12 월에 취소되었습니다. [96]

2005 년에 프로그램은 승무원 역을 업그레이드하고 데이터 연결을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97] A B-1을 완전히 통합 된 데이터 링크 (FIDL) 제 2009 29 7 월 날아 구비; FIDL은 전자 데이터 공유를 가능하게하므로 시스템간에 정보를 직접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98] 보잉 사는 2013 년 1 월 B-1을 장착 한 최초의 통합 전투 기지 (IBS)를 인도했다. 이것은 새로운 다기능 컬러 디스플레이 장치, 업그레이드 된 중앙 통합 테스트 시스템 및 최신 항공기 성능 모니터링 컴퓨터로 여러 대의 디스플레이를 대체했습니다. [99] [100] [101] 2012 년 6 월의 B-1Bs 후속 지원 받고있는 블록 (16) 업그레이드는 추가 링크 16 네트워킹 디지털 비행 계측. 또한,

2007 년에 스나이퍼 XR 타겟팅 포드가 B-1 함대에 통합되었습니다. 포드는 전방 폭탄 베이 근처의 항공기 턱에서 외부 하드 포인트에 장착됩니다. [103] 가속 테스트를 이어가, 스나이퍼 포드는 2008 년 여름에 수비에 있었다 [104] [105] 미래 정밀 군수품은 포함 작은 직경 폭탄을 . [106] 2011 년에 공군은 B-1을 다중 이젝터 랙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이전보다 3 배 많은 JDAM을 운반 할 수 있도록 고려하고있었습니다. [107]

2014 년 2 월, 2019 년까지 완료 될 62 대의 B-1B를 다년간 업그레이드하기 시작했습니다. VSDU (Vertical Situation Display Upgrade)는 기존의 비행 계기를 다기능 컬러 디스플레이로 대체하고 두 번째 디스플레이는 위협 회피 및 타겟팅하고 백업 디스플레이 역할을합니다. 추가 메모리 용량은 진단 데이터베이스 용으로 설치됩니다. IBS 업그레이드의 조달 및 설치 비용은 9 억 1800 만 달러, 연구 및 엔지니어링 비용은 391 백만 달러로 추산됩니다. 다른 추가 사항으로는 회전식 회전식 자이로 스코프 관성 항법 시스템을 링 레이저 자이로 스코픽 시스템 및 GPS 안테나로 교체하고, APQ-164 레이더 를 확장형 민첩 빔 레이더 ( SAL) 인 Global Strike ( SABR-GS )능동 전자 주사 배열 , [108] 및 새로운 자세 표시기. [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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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교육자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