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35는 다양한 전투 임무에 맞게 3 가지 기본 버전으로 제작됩니다.
F-35A [ 편집 ]
F-35A는 미국 공군 및 기타 공군을 대상 으로하는 재래식 이착륙륙 ( CTOL ) 변형입니다. 가장 작고 가벼운 F-35 버전이며 내부 대포 인 GAU-22 / A가 장착 된 유일한 변형 입니다. 이 25mm 캐논은 USMC의 AV-8B Harrier II가 탑재 한 GAU-12 의 개발품입니다 . 그것은 다른 USAF 전투기에 의해 운반 된 20mm M61 Vulcan 대포에 비해 지상 목표에 대한 효과가 증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F-35A는 기동성 및 즉각적인 high-g 성능에서 F-16과 일치 할 것으로 예상되며 스텔스, 페이로드, 내부 연료, 항공 전자 공학, 작동 효율성, 지원 가능성 및 생존 가능성에 대한 성능을 능가합니다. [307] 가속 성능에서 일반적인 외부 연료 탱크를 탑재하고있는 F-16과 일치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08]
A 변종은 주로 USAF의 F-16 Fighting Falcon 을 대체하기위한 것 입니다. 어느 곳에서 또한 대체하도록 의도 된 A-10 벼락 II를2028 년부터 [309] [310] 은 F-35A는 두 개의 주요 공중 급유 방식 중 하나를 통해 연료를 수신 복 수있다; 이것은 캐나다 조달 및 일본 구매에 대한 결정 요인에 대한 고려 사항이었습니다. [311] [ 313] 2013 년 12 월 18 일 네덜란드 네덜란드 공군 기지 의 Laurens JW Vijge가 Eglin 공군 기지에서 이륙 한 후 F-35A를 운용하는 두 번째 파트너 국가가되었습니다 . 또한,
2014 년 1 월 27 일, Air Combat Command 의 총책임자 인 Mike Hostage 장군 은 미국의 동맹국이자 파트너 인 F-35가 계획 한 1,763 대의 F-35 구매를 단 하나의 비행기로 축소하지 않기 위해 "죽음에 맞서 싸울 것"이라고 밝혔다. USAF가 F-35에서 "멀리 떨어져있다"는 것을 볼 때 "무릎이 약해"졌습니다. 그는 F-15와 F-16 함대가 개선과 상관없이 다음 10 년 중반에 전략적으로 쓸모 없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질은 또한 F-35가 공중 우월 전투기가 아니기 때문에 F-35 함대가 실용적이지 않고 F-35가 "무관"하다고 말했고 [315] , 공중전에 참가한 F-35 조종사는 잘못. [316]
왕립 노르웨이 공군 의 F-35As 에는 드래그 슈트가 설치 될 것 입니다. 노르웨이는 드래그 슈트 포드를 채택한 첫 번째 국가가 될 것입니다. [317]
2016 년 8 월 2 일 미 공군은 F-35A 기본 전투 준비를 선언했습니다. [318] 유타 주 힐 공군 기지 에 위치한 제 34 전투 비행 중대 는 세계 배치가 가능한 적어도 12 개의 전투 준비 제트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F-35A는 3F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2017 년에 완전 전투 준비가 될 예정입니다. Air Combat Command 는 처음에 F-35A를 Red Flag 연습장에 배치 하고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극장 보안 패키지"로 배포 합니다. 아마 2017 년 이전에 중동 의 이슬람 국가 와 싸우지는 않을 것이지만, 허버트 호크 칼라일 총사령관 은 그들을 일찍 배치하는 것을 꺼려하지 않을 것이다. [319]
2017 년 7 월 13 일, Earl Howe 국방 장관은 영국이 최소 138 대의 항공기를 구매할 것이며, F-35A와 B 버전의 '혼합'이 있을지에 대한 결정이 곧 발표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너지 효과'와 사이에 '간 서비스 운용성' 영국 공군 및 해군 . [320] [321] [322]
F-35B [ 편집 ]
F-35B는 항공기 의 짧은 이륙 및 수직 착륙 ( STOVL ) 변형입니다. A 변형과 비슷한 크기의 B는 수직 비행 시스템 을 수용하기 위해 A 변형의 연료량의 1/3을 희생 합니다 . 수직 이륙 및 착륙은 이물질 손상 과 같은 위협 때문에 더 위험 합니다 . [323] [324]은 F-35A 9 g이 강조되는 반면, [325] [326] 은 F-35B의 응력 목표 7g이다. 2014 년 현재 F-35B는 4.5g 및 400 노트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다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에는 무기가 포함되며 5.5 g 및 마하 1.2가 허용되며 최종 목표는 7 g 및 마하 1.6입니다. [327] 은 F-35B의 첫 번째 시험 비행 11 년 6 월 2008 년 실시했다.[328] 또 다른 이정표, 최초의 성공적인 스키 점프 발사는2015 년 6 월 24 일 BAE 시험 파일럿 피터 윌슨 (Peter Wilson)에의해 수행되었다 .
다른 변종과 달리 F-35B는 착륙 고리가 없습니다. 대신 "STOVL / HOOK"컨트롤은 정상 및 수직 비행 사이의 변환을 수행합니다. [330] 제트 추력 수직 비행 중 직접 아래쪽으로 전송된다; 아스팔트 및 선박 갑판의 손상을 제한하기 위해 원형 모양이 아닌 타원을 가로 질러 출력을 넓히기 위해 노즐을 다시 설계하고 있습니다. [331] 는 엔진의 전체 추력을 지시하는 변형의 3 회전 베어링 노즐이 이동하여 "fueldraulic"액추에이터 는 AS 가압 된 연료를 이용하여 작동 유체 . 또한,
미국 해병대 는 F / A-18 호넷 (A, B, C 및 D 모델)과 AV-8B 해리어 II의 현재 재고를 대체하기 위해 340 대의 F-35B를 구입할 계획이다 . 전투기 와 공격 역할. [334] 해병대는 F-35B를 "까다로운 기지에서 개선되지 않은 표면"에서 "열을 처리하도록 고안된 특수 고온 콘크리트"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335] [336] USMC의 약 50 F-35S, 2015 년 7 월 31 일에 중간 블록 (b)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최초의 동작 능력을 선언 [337] 미 공군은 대체 생각했던 A-10F-35B는 충분한 출혈을 내지 못하기 때문에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338]
게이츠는 2011 년 1 월 6 일 F-35B 생산에 대한 2012 년 예산 재개가 실패 할 경우 항공기가 재 설계 또는 취소에 2 년 간 일시 중지를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339] [340] 2011 년,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 수석 부사장 톰 버비지 및 운영 테스트 전 국방부 디렉터 톰 크리스티 대부분의 프로그램 지연이 다른 버전의 대규모 재 설계를 강제 F-35B, 때문이라고 말했다. [341]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 부통령 스티브 오브라이언 (Steve O'Bryan)은 대부분의 F-35B 착륙은 수직 리프트 구성 요소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통상적이라고 말했습니다. [342] 이 기존의 모드 이착륙 항공기의 "잘못 설계"타이어에 대해 "받아 들일 수없는 마모 속도"를 야기한다. [343]로버트 쉴드 멜 (Robert Schmidle) 미 항공 우주국 (USMC Lt. Gen. Robert Schmidle)은 항공기를 항공기에서 지상 기지로 옮기는 데 수직 리프트 구성 요소가 "시간의 작은 부분"으로 만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344] 2011년 10월 3에서 F-35B는 수륙 양용 공격 선박의 갑판에 수직 착륙을 수행하여 초기 바다 임상 시험을 시작했다 USS 말벌은 , [345] 2015 년은 지속될 [346] 보호 관찰 상태가 보도 끝났다 레온 파 네타 (Leon Panetta) 국방 장관이 2012 년 1 월 진전 상황을 토대로 [347] Thermion라는 내열성 미끄럼 방지 물질은 V-22에 대해 유용 배기 또한 벌에서 시험되고있다. [348]
영국 왕립 공군 과 해군 은 2010 년에 은퇴 한 Harrier GR9 와 2019 년에 은퇴 할 Tornado GR4를 대체하기 위해 F-35B를 도입 할 계획 이다. F-35는 영국의 주요 다음 3 년간 공격 항공기 공격. F-35B 설계에 대한 왕립 해군 요건 중 하나는 상륙 중 날개 리프트를 사용하여 미사용 무장을 되찾기 위해 최대 착륙 중량을 늘리는 SRVL (Shipborne Rolling and Vertical Landing ) 모드였습니다. [349] [350] 2013 년 7 월, 최고는 항공 직원의 , 공군 대장 선생님 스티븐 달튼 발표 617 비행 중대F-35를 수령 한 최초의 왕립 공군 비행 중대가 될 것입니다. [351] [352] 제 2 작전 비행 대대는 Fleet Air Arm의 809 NAS 가 될 것 입니다. [353]2013 년 6 월, 왕립 공군 은 Eglin 공군 기지에 기반을 둔 48 대의 주문 된 3 대의 항공기를 수주했다 . [354] 은 F-35에 근거 할 것이다 공군 Marham 2018에서 조작 가능하게 [355] [356] 2015 년 6 월에, F-35B가에서 첫 출시에 착수 스키 점프 할 때의 일 영국의, 항공기는 NAS Patuxent River 에서 건설 된 램프를 이용하여 이륙했습니다 . 또한,왕립 공군과 해군은 해상에서 운항 할 때 F-35B를 이탈리아의 Marina Militare 처럼 스키 점프가 장착 된 선박에서 운용 할 것 입니다. 2011 년 Marina Militare는 F-35B 작전을 위해 Grottaglie Air Station을 준비하고있었습니다. 그들은 모함 2014과 2021 사이의 22 항공기를 수신한다 카보 우르 2016 그들을 작동하도록 변형되도록 설정 [358] 브림 2 미사일을 수신하도록 의도되지 않고 F-35B의 영국 버전. [359]
제임스 아 모스 (James Amos ) 장군은 미국 해병대 사령관은 비용과 일정이 늘어나는 데 불구하고 F-35B에 대한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360] 은 F-35B 필요는 대체 항공기,보다 큰 USS 미국을 하지 않고 설계되어야 아니라 갑판 기능을 제공합니다. [361] 2011 년 USMC와 USN은 USMC가 340 대의 F-35B와 80 대의 F-35C 전투기를 구매하고 USN은 260 대의 F-35C를 구매할 계약을 체결했다. USMC F-35C의 5 개 비행 중대는 해군 항공 모함에 배정됩니다. F-35B는 수륙 양용 선박과 해변에서 사용될 것입니다. <실시 예 1>
호주 있지만 캔버라 - 클래스 착륙 헬기 도크 선박은 원래 고정 날개 항공기를 운영 할 계획되지 않은 월 2014 년의 국방 장관 데이빗 존스톤 정부가 F-35B 전투기를 획득 고려하고 언론 인터뷰에 명시된 캔버라 의, 그리고 총리 토니 애보트 ( Tony Abbott) 총리는 2015 년 국방 백서 기획자들에게 2 척의 배에 F-35B 비행 중대를 착륙시키는 옵션을 고려할 것을 지시했다. [362] [363] [364] 아이디어의 서포터 수륙 조작에 고정익 지원을 제공하는 것은 항공기 성능을 최대화한다고 언급하고 존재 스키 점프대원래 설계에서 물려받은 선박은 플랫 플라이트 데크가있는 해당 선박보다 STOVL 작업에 더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365] 이 아이디어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효과적인 F-35B를 발사하는 것이 선박의 수륙 양용 능력을 포기해야하고 의사 운반선을보다 가치있는 목표로 삼을 것이라고 반박했다. 수직 비행을 처리 할 수있는 비행 갑판을 만들기 위해 수정이 필요할 것이다 추진력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작전을위한 연료 및 무장 능력을 증대시키고, F-35B 프로젝트 자체가 합동 타격 전투기 변종 중 가장 비싸고 가장 문제가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366] [367] [368]2015 년 7 월 호주는 선박 개조가 50 억 호주 달러 (US $ 44 billion) 이상으로 예상됨에 따라 두 개의 가장 큰 폭행 선박에 대한 F-35B 구매에 대한 고려를 종료했습니다. 이 계획은 F-35B 주문이 F-35As 구매 건수를 줄 였기 때문에 호주 공군에 의해 반대되었습니다. [369 ]
미국 해병대는 짧은 활주로를 제공 한 기지 밖 위치의 사용에 의존 한 냉전 말기의 RAF Harrier 배치와 유사하게 전장 배치 지점에 F-35B를 배치하여 생존 가능성을 높이고 전투 공간에 가깝게 유지할 계획이다. 쉼터 및 은폐. 분산 STOVL 작업 (DSO)로 알려진, 해양 F-35Bs는 적대적인 탄도 및 순항 미사일의 범위 내에서 동맹 영토 임시 기지에서 작업을 유지,하지만 적의 24에 48 시간 대상 사이클 내부의 임시 위치 사이에서 이동 될 수있다. 이 전략은 KC-130 및 MV-22 Osprey를 수용하는 모바일 전방 무장 및 연료 보급 점 (M-Farps)을 갖춘 F-35B의 단거리 범위를 가장 짧게합니다.항공기는 제트기를 재 장전하고 연료를 보급 할뿐만 아니라 육상의 이동 배포 사이트의 해상 연결을위한 해안 지역을 제공합니다. M-Farps는 소형 비행장, 다 차선 도로 또는 기본 기지 손상을 기반으로 할 수 있지만 F-35B는 예정된 유지 보수를 위해 미 해군 선박, 후방 지역 미 공군 기지 또는 친선 항공 모함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헬리콥터로 현장 사이를 이동할 수있는 F-35B의 엔진 배기 가스에서 준비되지 않은 도로를 보호하기 위해 금속 판자 깔기가 필요할 것이며 해병은 더 가볍고 내열성이 강한 제품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371]
F-35C [ 편집 ]
F-35A에 비해 F-35C 캐리어는 접을 수있는 윙팁 섹션 이있는 대형 날개, 저속 제어 기능을 개선하기위한 대형 윙 및 테일 제어 표면, 캐리어 정지 착륙시 의 스트레스에 대한 견고한 착륙 장치 , 트윈 휠 노즈 기어 및 캐리어 어 레스터 케이블 과 함께 사용 하기 위한 보다 강력한 테일 훅 을 제공합니다 . 날개 면적이 넓어짐에 따라 착륙 속도가 빨라지면서 거리와 탑재량이 증가합니다.
미국 해군은 F / A-18A, B, C, D 호넷을 대체하기 위해 480 대의 F-35C를 구입하고 슈퍼 호넷 함대를 보완하려고합니다. [372]2007 년 6 월 27 일, F-35C는 항공 시스템 중요 설계 검토 (CDR)를 완료하여 처음 두 기능 프로토 타입을 생산할 수있게했습니다. [373] C 변형은 2014 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374] 최초의 F-35C가 2009 년 7 월 29 일 에 선보였다 . [375] 미국 해병대는 또한 F- 2011 년 3 월 14 일에 서명 된 공동 서비스 협약에서 해군 항공기 공중 날개 와 함께 사용하기위한 전투 대대 . [277] [278]최근의 2014 년 문서는 미 해병대가 US 해군 항공기 날개에 기여한 데 대해 USMC가 F-35C 4 대와 비행 대당 10 대를 보유 할 것이라고 밝혔다 . [376]
2010 년 11 월 6 일 최초의 F-35C가 해군 비행장 Patuxent River에 도착했습니다 . 해상 수리를위한 대체 엔진이 너무 커서 현재 진행중인 보충 시스템으로 운송 할 수 없습니다. [377] 2011 년 F-35C는 비행 중 컨트롤 표면 이 사용되는 것을 막을 수있는 소프트웨어 버그가 발견 된 후 6 일 동안 접지되었습니다 . [378] 2011 년 7 월 27 일, F-35C 시험용 항공기 CF-3 은 해군 항공 기술 연구소 Lakehurst 에서 시험 비행 중 첫 번째 증기 터빈 발사를 완료했습니다; 현재의 함대 기술을 대표하는 TC-13 Mod 2 시험 증기 캐터펄이 사용되었습니다. 다양한 전력 레벨에서의 투석기 발사 외에도 3 주간의 시험 계획에는 항공기에서 의 증기 섭취 영향을 측정하기 위해 성능이 저하 된 투석기 구성을 사용하는 이중 항공기 제트 폭발 디플렉터 시험 및 투석기 발사가 포함되었습니다. [379]
2011 년 8 월 13 일, F-35는 레이크 허스트 (Lakehurst)에서 제트 블래스트 디플렉터 (JBD)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F-35C 테스트 항공기 CF-1은 F / A-18E와 결합 된 JBD 냉각 패널 구성을 테스트했습니다. 테스트는 온도, 압력, 소음 수준, 속도 및 기타 환경 데이터를 측정했습니다. JBD 모델은 F-35C를 포함한 모든 항공기의 작동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또한 캐리어 적합성 테스트는 2013 년 최초의 선박 시험 준비를 계속 [380] 2011 년 11 월 18 일, 미 해군은 새로운 사용되는 전자기 항공기 발사 시스템 에 처음으로 공기에 F-35C를 시작합니다 (EMALS를). [381]
2013 년 6 월 22 일, Strike Fighter Squadron VFA-101 은 플로리다 주 Eglin 공군 기지 에서 해군 최초의 F-35C를 받았다 . [ 383]
USN은 통신 사업자가 F-35C를 운용하도록 다음과 같은 문제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384]
- F135 엔진은 기존의 계단 보충 시스템의 중량 용량을 초과하고 이전 엔진보다 더 많은 열을 발생시킵니다.
- 은밀한 피부에는 새로운 수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광범위한 피부 손상은 록히드의 육상 시설에서 수리를 필요로합니다.
- 신중한 열 관리가 필요한 리튬 이온 배터리 및 기존 전투기보다 높은 전압 시스템 채택.
- 캐리어 항공기에 이전에 채용되지 않은 새로운 무기 보관.
- 임무 중 생성 된 대량의 분류 된 데이터는 추가적인 보안이 필요합니다.
록히드는 2014 년 2 월에 테일 훅을 재 설계 한 후 F-35C가 해상 시운전을 위해 예정대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꼬리 고리는 체포 전선을 더 잘 잡기 위해 모양이 다릅니다. 육상에 대한 테스트를 통해 36 차례의 성공적인 착륙을 달성했습니다. 바다 재판은 2014 년 10 월로 예정되어있다. [385]
2014 년 11 월 3 일, 해군의 비행 테스트 유닛 중 하나 인 VX-23 의 F-35C가 USS Nimitz 탑승시 항공 모함에 첫 착륙했습니다 . 이것은 F-35C를 위해 계획된 해상 시험에서 3 분의 1의 첫 번째 시험 인 Sea Development Test I 또는 DTI에서 항공기 한 쌍을 2 주간 전개하기 시작했습니다. [386] [387] 초기 배치는 11 월 14 일 완료되었습니다 .
미 해군은 캐리어 기반의 무인 공중 차량 을 운용하기위한 UCLASS 노력의 일환으로 F-35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UCLASS가 공대공 무기를 탑재 할 수 있다고 제안되었지만, 무인 항공기는 상황 인식이 없으며 유인 항공기보다 전자 대책에 더 취약하며 치명적인 무기 배치를위한 자율권은 개발 중에 있지 않습니다. F-35C를 해군 시스템 네트워크의 중심으로 사용하면 UCLASS에 정보를 제공하고 특정 대상에서 발사하도록 명령 할 수 있습니다. 경쟁 환경에서 작동하는 많은 수의 F-35C는 전투 공간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생성 할 수 있으며 무인 자산으로 공격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389]
VFA-147 은 2018 년 1 월에 F-35C로 전환 할 수있는 최초의 작전 비행대로 선정되었습니다. 작전 시험은 2018 년 초 USS Abraham Lincoln 호를 타고 계속 될 예정이었습니다. 항공 모함은 F- 35C. 초기 운용 능력은 2018 년 중반에서 2019 년 초 사이에 예상되며, 첫 배치는 2020 년 에 USS Carl Vinson 으로 예정 되어있다. F-35C는 4 개의 파업 전투 비행 대대 중 2 대를 항공기 날개에 장착 할 것이다. [390]
다른 버전 [ 편집 ]
F-35I [ 편집 ]
F-35I Adir ( 히브리어 : אדיר , "Awesome", [391] 또는 "Mighty One" [392]를 의미 함 )은 F-35A로 이스라엘을 수정 한 것입니다. 고위 이스라엘 공군 관계자는 "이 항공기는 F-35I로 지정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한 수정을 허용하는 초기 거부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이스라엘이 자체의 전자전 시스템 (예 : 센서 및 대책)을 항공기에 통합시키는 데 동의했다. 메인 컴퓨터에는 추가로 이스라엘 전자 기기를 사용할 수있는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이 있습니다. 제안 된 시스템에는 외부 재밍 포드와 내부 무기 베이의 새로운 이스라엘 공대공 미사일 및 유도 폭탄이 포함됩니다.[ 394]
이스라엘 우주 산업 (IAI)은 제안 된 2 석의 F-35 개발에있어 역할을 고려했다. IAI 집행 위원은 "이스라엘뿐만 아니라 다른 공군에서 두 곳의 좌석에 대한 수요가있다"고 밝혔다. [395] IAI는 컨 포멀 연료 탱크를 생산할 계획이다. [396] IAF의 한 고위 관계관은 F-35의 은밀한 요소가 5 년에서 10 년 사이에 극복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항공기는 30 년에서 40 년 동안 가동 될 것이고, 그 이유는 이스라엘이 자체 전자전 시스템 "기본 F-35 설계는 OK입니다. 통합 된 소프트웨어를 추가하면됩니다." [397] 이스라엘은 최대 75 대의 F-35 구매에 관심이있다. [398]
2016 년 12 월 12 일 이스라엘은 구입할 50 대의 F-35I를 처음으로 받았다. 이스라엘은 미국 다음으로 작전중인 F-35 비행 중대가있는 두 번째 국가가 될 것이다. [399] [400] [401]
CF-35 [ 편집 ]
캐나다 CF-35는 F-35A와 달리 낙하산을 추가 하여 F-35B / C 스타일의 연료 보급 용 프로브를 포함 할 수 있는 제안 된 변형입니다 . [317] [402] 2012 년 CF-35는 F-35A와 동일한 붐 연료 보급 시스템을 사용할 것이라고 밝혀졌다. [403] 하나의 대안은 F-35C의 탐사 재급유 및 착륙 속도를 낮추기위한 것이 었습니다. 국회 예산 담당관의 보고서는 F-35C의 제한된 성능과 탑재량을 지불 할 수있는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언급했다. [404] 뒤에 오는 2015 연방 선거 하는, 자유당 캠페인의 F-35 구매를 취소 할 수있는 공약을 포함했다을, [405]하원 에서 과반수를 차지했으며 기존 CF-18 호넷 을 대체 할 항공기에 대한 새로운 경쟁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 또한,
F-35D [ 편집 ]
F-35A의 가능한 업그레이드를위한 초기 단계 설계 연구는 공군 미래 운영 개념의 2035 년 목표 날짜에 맞춰 진행됩니다. [ 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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