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 공급 업체 복귀로 중국 생산 재개
Please use the sharing tools found via the email icon at the top of articles. Copying articles to share with others is a breach of
FT.com T&Cs and Copyright Policy. Email licensing@ft.com to buy additional rights. Subscribers may share up to 10 or 20 articles per month using the gift article service. More information can be found here.
https://www.ft.com/content/8c82c70a-8d3a-11e7-a352-e46f43c5825d
현대차 는 지급 분쟁 으로 중단 된 지 하루 만 인 중국 공장에서 생산을 재개했다 .
이 개발은 서울과 베이징 사이 의 정치적 불황 속에서 중국 최대 시장 인 중국의 장기 침체를 겪고있는 한국 최대 자동차 회사에게 약간의 유예를 제공 할 것이다 .
이 회사는 중국의 BAIC 모터와 합작 회사 인 베이징 현대 자동차를 통해 중국 시장에 차를 만든다.
계열사의 4 개 중국 공장에서의 작업은 공급 업체가 지불을받지 못한 후 플라스틱 연료 탱크를 제공하기를 거부 한 지난 주 중단되었다.
현대는 아직 공급 업체에 돈을 지불하지 않았지만 회담에서 곧 청구서가 해결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한국 기업에 가까운 사람들은 베이징 현대가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국가에서 매출을 줄이는 가운데 불안정한 재정 상황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현대차 그룹이 중국측 공급 업체와 함께이 법안을 처리 할 수있는 자원을 보유하고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 한국 언론에 따르면 약 1700 만 달러로 추산된다. JV가 현지에서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는 견해에 반대했다.
현대차 는 기아 자동차 가 세계 5 위의 자동차 회사 인 동시에 중국 베이징이 한반도에서 미사일 방패를 배치 한 데 대한 경제 전쟁을 시작한 이후 중국 소비자 들에 의해 보이콧을 받은 많은 기업 중 하나 일 뿐이다 .
터미널 고도계 방위 방패 (Thaad)는 평양으로부터의 침략으로부터 한국을 보호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러나 중국의 배치는 베이징을 격렬하게 만들었습니다. 베이징은 관리들이 중국의 군사 개발을 감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타이드 (Thaad)의 배치에 이어 현대차의 중국 판매 는 64 % 급감했다 .
Please use the sharing tools found via the email icon at the top of articles. Copying articles to share with others is a breach of
FT.com T&Cs and Copyright Policy. Email licensing@ft.com to buy additional rights. Subscribers may share up to 10 or 20 articles per month using the gift article service. More information can be found here.
https://www.ft.com/content/8c82c70a-8d3a-11e7-a352-e46f43c5825d
현대차는 6 월에 마감 한 분기의 애널리스트 기대치를 훨씬 밑도는 815 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8 % 하락했다.
현대 관계자는 베이징과 항저우에있는 공장에서 생산이 중단 된 후 논쟁이 짧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애널리스트들은 타드 미사일 방패에 관한 논란이 현대차의 중국 경기에 기여 했음에도 불구하고이를 만들지는 못했다고 지적했다.
"현대와 기아가 몫을 얻고있는 것이 아니다 [미리]. 그러나 타드 (Thaad) 문제로 매출이 가속화되고있다 "고 CLSA의 폴 최 (Paul Choi) 애널리스트는 말했다.
키움 증권의 장문수 애널리스트는 "현대차는 경쟁이 치열 해지면서 자동차가 중국 소비자들에게 계속해서 호소력을 잃어 감에 따라 구조적으로 많은 문제에 직면 해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이어 "현대차 중국 공장의 가동률은 4 월 이래로 손익분기 점 이하로 50 % 이하를 유지했다. 이런 종류의 문제가 재발되지 않도록 자동차 수요가 늘어날 것이나 근본적인 문제에서 벗어나기는 쉽지 않다. "
'해외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부 고발자가 현대 자동차와 기아 자동차에 24 만대 리콜 (0) | 2017.09.10 |
---|---|
현대 - 기아 : 쇠퇴는 대부분의 차와 교차를 쳤다. (0) | 2017.09.10 |
현대차, 공급 업체와 분쟁 끝에 중국에서 생산 중단 (0) | 2017.09.10 |
iPhone 8은 9 월 12 일 출시 예정 : 출시 날짜, 사양 및 가격 (0) | 2017.09.06 |
iPhone 8 출시일 : Apple의 2017 년 iPhone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0) | 2017.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