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고발자가 현대 자동차와 기아 자동차에 24 만대 리콜
한국 정부는 현대차와 기아차에 대해 내부 고발자로부터 팁을받은 후 약 24 만대를 회수하라고 지시했다.
전 현대 직원은 12 가지 자동차 모델에 영향을 미친 결함에 대해 우려를 나타 냈습니다.
이 나라의 교통부가 의무적 인 차량 리콜을 발표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와 기아차는 안전에 대한 위험이 없다고 자발적으로 행동하기를 일찍 거부했다.
기아차는 현대 자동차의 계열사이며 관계자는 검찰에 자동차 제조업체에 은폐 사실을 찾아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향을받는 모델은 Hyundai '의 i30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 그 Sonata 중간 크기의 세단 형 자동차, 호화스러운 창세기와 기아의 Mohave와 그 Carnival 미니 밴을 포함한다. 이 모델과 다른 모델은 진공관, 연료 호스, 주차 브레이크 라이트 문제 및 기타 여러 가지 결함이있는 부품에 문제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대차와 기아차가 지난달 한국과 미국 시장에서 엔진 실속 가능성을 놓고 고치겠다고 발표 한 150 만대의 차량에 리콜 계획이 추가 될 전망이다.
현대 자동차 관계자는이 회동을 수락하고 존중하지만 "이슈로 인한 부상이나 사고는보고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안전은 항상 현대 - 기아의 최우선 순위이며 전 세계 규제 당국과 엄격한 내부 절차에 따라 리콜 또는 기타 고객 보호 조치를 결정합니다."
내가 고발자를 만났을 때 - Karishma Vaswani, 아시아 비즈니스 특파원
내부 고발은 한국에서는 드뭅니다. 대기업이 운영하는 재벌이나 재벌이 연루된 경우에는 아직도 희소합니다. 최고 경영자에 대한 기업 문화와 복종은 아주 적은 수가 차례 차례로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존재합니다. 지난 달에 나는이 특정 현대 회고 뒤에있는 김광호 (55 세의 남자)를 만났다. 그는 회사에서 일어난 일을 폭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선의로 승객이 잘못 알고있는 차량으로 여행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김 전 대통령은 25 년 넘게 현대에서 근무했으며, 그가 회사를 깊이 돌보고 자신이 참여한 일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워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자신의 발언 결정이 계산 된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은퇴 할 예정이었고 그의 젊은 동료만큼 잃을 것이별로 없었다.
재벌에서의 일자리는 종종 한국에서 유일한 성공의 길로 여겨진다. 그리고 하나를 얻는 것이 극도로 경쟁적 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직원들은 결국이 라인을 끝내게됩니다.
그러나 김 선생님의 이야기는 긍정적 인 결말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현대 자동차는 이달 초 자신의 소송을 철회하고 옛 직장으로 복직 시키며 잃어버린 수년간의 고용을 변제했다.
그것은 한국의 부패 방지 및 국민 권익위원회는 년 전 지배 무엇을했지만, 그것은주의를 기울이지 아마도 변화하는 정치 환경 속에서, 지금까지 현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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