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소식2017. 9. 15. 0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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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 3 빠른 드라이브 리뷰


테슬라 모델 3는 2017의 가장 기대되는 신차 중 하나입니다 - 우리는 그것을 운전에 가장 먼저, 캘리포니아에서 여기.


오늘 밤 처음 30 건을 납품 한 후 테슬라는 2019 년 초 호주에 첫 배송을 기대하면서 세계 시장을 겨냥한 모델 3을 대량 생산하기 시작할 예정 이다. 여기는 약 5 만 달러에 도착해야한다 .

그래서 운전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우리는 잠시 후에 그 부분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선, 여기서 채워진 혁신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다른 자동차를 발매하는 것은 약간의 경찰이 될 것이므로 모델 3을 독창적으로 만드는 흥미로운 기능을 지적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에서 승하차하는 것은 더 이상 열쇠가 없거나 규칙적인 '시계 주머니 (fob)'로만 발생합니다. 운전자는 자신의 휴대 전화 (Bluetooth 또는 GSM을 통해)를 사용하여 도어를 열 수 있으며, 휴대 전화가없는 경우 또는 배터리가 납작한 경우 RFID 카드를 사용하여 열 수 있습니다.

미러 또는 스티어링 휠 조정은 예상대로 전자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도어 및 조향 칼럼의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스티어링 휠에있는 두 개의 조이스틱은 다용도 컨트롤러 역할을하며 중앙 15 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활성화됩니다.

예를 들어, 조향 컨트롤을 활성화 할 때 왼쪽 조이스틱은 텔레스코픽 조정을 제어하고 오른쪽 조이스틱은 기울기 조정을 제어합니다. 마찬가지로 창 미러는 왼쪽 미러의 경우 왼쪽 조이스틱을 사용하고 오른쪽 미러의 경우 오른쪽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조정됩니다.

모델 S 및 X 와는 달리 도어는 한쪽 끝으로 밀린 레버를 사용하여 열리고 다른 끝에서 튀어 나옵니다 .- Aston Martin V8 Vantage와 매우 비슷합니다.

오두막의 내부에서 테슬라는 대시 보드의 상단을 따라 거친 나뭇결의 목재를 사용했으며 나무 판넬과 대시 보드 사이에 통풍구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저장 공간의 나머지 부분은 두 개의 USB 콘센트, 중앙 저장소 및 글러브 박스가있는 앞면에 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기후 제어 장치는 중앙 화면을 통해 조정되지만 첫 번째, 방향 및 송풍기 위치는 수동 조정과 달리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조정됩니다.

뒷좌석 승객은 자신의 통풍구와 2 개의 USB 충전 점을 얻습니다. 뒷 다리 방은 좋지만 약간 비좁은 편입니다. 모델 3을 고맙게 생각하면서 좌석 아래 발을 슬라이드 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있는 발가락 공간을 고려했습니다.

후부 좌석은 중앙 팔걸이와 함께 60/40 분할 접은 패션에서 평평하게 접는다. 또한 어린이 좌석 앵커 포인트 2 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면 및 후면 도어는 기존 핸들과 달리 도어의 버튼을 사용하여 해제됩니다.


오두막 밖에서 테슬라의 헤드 디자이너는 풀 LED 조명과 A 필러 위로부터 부팅 개구부까지 뻗어있는 유리 패널과 같은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 매끄럽게 보였습니다. 그 특징은 두 번째 열 승객 바로 위의 유리 패널과 뒷문이 열리는 곡선 끝 부분으로 실내 공간이 증가했습니다.

화물 수용량은 시동 바닥 아래에 커다란 구멍이있는 423 리터와 차량 정면에 보관할 수있는 '멍청이 (frunk)'를 측정합니다. 423 리터 용량은 앞면과 뒷면 모두에 걸쳐 전체 분할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알고 싶은 한가지는 그것이 어떻게 움직이는가입니다. 글쎄, 빨리 피가 묻어. 모델 3은 처음에는 355km의 주행 거리와 0-60mph의 5.6 초 시간으로 2 륜구동 차량에 첫 선을 보입니다.

우리는 500 킬로미터의 범위와 5.1 초 만에 0-60mph의 더 빠른 가속 시간을 포함하는 상승 된 버전을 짧게 운전할 수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모델 S와 X처럼 어떤 시점에서든 스로틀을 누르고 모델 3은 로켓으로 변형됩니다. 순간의 조절판 응답은 순항하는 동안 믿어지지 않는 정도로 조용한 오두막에 의해 후퇴 시키게된다.

선에서 떨어져서, 그것을 훅으로 고정시키고, 비트는 힘의 가득한 보충을 배달하기 전에 조절판의 아래에서 꽝 닫기는 바퀴 회전의 작은 암시를 제공한다. 모델 3은 coil-over 트윈 튜브 충격 흡수 장치와 스태빌라이저 바가있는 이중 위시 본 (double wishbone) 앞면으로 구성된 코일 스프링 서스펜션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면은 트윈 튜브 충격 흡수 장치와 스태빌라이저 바를 갖춘 독립적 인 멀티 링크 서스펜션 장치입니다.


이유 가속의 일부는 매우 빠릅니다. 바닥 판 아래에서 사용중인 새 배터리 팩 덕택입니다. 새로운 2170 배터리 유형은 모델 S 및 X에 사용 된 팩의 전류를 두 배로 끌어 올 수 있습니다.

현재 Panasonic 18650이 그릴 수있는 3000mA 대신에, 새로운 2170 배터리 유형은 5750mA와 6000mA 사이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Tesla에 따르면이 제품은 시장에서 출시되는 모든 파워 팩 중 가장 높은 전력 밀도를 제공합니다.

일부 모델 S 모델과 같이 공기 정학을 놓친 것에도 불구하고 모델 3은 한 번에 편안하고 유능합니다. 이것이 단지 짧은 운전 이었음을 명심하면서, 그것은 융기를 잘 흡수했고 냄비 구멍이나 불완전성에 충돌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차를 조금 던져 볼 기회가 있었고 무거운 배터리 팩이 제공하는 우수한 무게 중심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보급형 모델에서 1610kg의 연석 무게로 모델 S와 X가 느낄 수있는 것처럼 무겁거나 부 풀릴 때가 없습니다.

편안함, 표준 및 스포츠의 3 가지 조향 모드 덕분에 조향 느낌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각 모드는 조종 저항을 변화시킵니다.

브레이크 페달 느낌도 좋습니다. Toyota Prius 나 다른 하이브리드 차량과 같이 급격한 페달 느낌 변화로 고통받는 것 같지 않습니다.


정면, 측면 및 후면의 시야가 우수하고 우리가 정말로 좋아하는 점이 새로운 스위치 기어였습니다. 메르세데스 - 벤츠 표시기, 칼럼 기어 선택기 및 와이퍼 기능이 이제 매끄러운 새로운 줄기 위에 있습니다. 지시기는 부드러운 촉감으로 뒤로 물러나 더 탄탄한 밀기로 클릭합니다.

15 인치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속도계에 익숙해 지려면 잠시 시간이 걸립니다. 속도, 모든 자동 파일럿 기능, 주차 관련 모든 기능을 포함합니다. 그것이 앞쪽이고 후부의 주차 감지 장치를 가지고있는 동안, 우리는 조금 씻어 버린 것처럼 보였던 역 뷰 카메라의 정의에 조금 실망했다.

솔직히, 우리는이 차가이 가격대에서 얼마나 인상적 이었는지에 대해 날아갔습니다. 그것은 인상적인 성능과 관대 한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소비자 전기 자동차입니다. 그것은 특징으로 가득 차 있고 매일 사람들에게 전기 자동차에 접근을 제공합니다.

언제나처럼, 그들의 차량을 주문에 따라 만들고 싶어하는 구매자는 이용할 수있는 옵션 더미를 가지고있다 :

  • 장거리 배터리 (US $ 9000)
    시간당 170 마일 (274km) 속도로 과급하고 310 마일 (500km)로 범위를 늘리고 시간당 37 마일 (60km) 속도로 충전합니다 (240V / 40A) 
    가속 속도는 5.1 초 만에 0-60mph로 증가하고 최고 속도는 140mph (225km / h)로 증가합니다.
  • 페인트 옵션 (미화 1000 달러)
    단색은 무료이지만 자정 은색 메탈릭, 딥 블루 메탈릭, 실버 메탈릭, 펄 화이트 멀티 코트 및 레드 멀티 코트는 모두 엑스트라입니다.
  • 휠 ($ 1500)
    18 인치 휠은 표준이며 19 인치 스포츠 휠은 추가 비용입니다.
  • 고급 업그레이드 패키지 (US $ 5000)
    프리미엄 온열 식 좌석, 개방형 기공 나무 장식, 2 개의 후면 USB, 12 방향 조정 가능한 앞 좌석, 스티어링 칼럼 및 사이드 미러,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유색 유리 지붕, 자동 디밍 및 접이식 사이드 미러, 2 개의 스마트 폰을위한 도킹 기능이있는 LED 안개등 및 센터 콘솔 덮개
  • 향상된 자동 파일럿 (US $ 5000)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보조 장치, 차선 변경 보조 장치 및 셀프 주차 및 개발 된 추가 기능
  • 완벽한 자동 운전 기능 (US $ 3000, Enhanced AutoPilot 필요)
    모든 모델 3 에는 필요한 하드웨어가 포함되어 있지만이 옵션을 사용하면 장래에 출시 될 완전 자동 주행이 가능합니다.

모델 3에는 차량의 4 년 보증과 배터리 팩의 8 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우리는 2019 년 초에 마침내 호주에 도착했을 때 적절한 운전을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이 가격대에서는 친환경 대안을 찾은 구매자들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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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교육자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