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Toyota HiLux TRD ute는 SR5 듀얼 택시 디젤 4x4 ute에 일부 스타일링 엑스트라를 추가합니다. 여분의 현금 가치가 있습니까?
찬성
- TRD 비트는 확실히 HiLux 플래그십에 약간의 재능을 추가합니다.
- 좋은 엔진 정련
- 스마트 전송
- 선실의 적당한 공간
- 적재시 더 안정적입니다.
- 그레이트 LED 헤드 라이트
단점
- 레인저가 가지고있는 최신 안전 장비가 아직 부족합니다.
- Apple CarPlay 또는 Android Auto 없음
- TRD에서 내부 터치가 누락되었습니다.
- 저속에서 무거운 스티어링
- 혹독한 승차감
오늘 우리는 Toyota 의 go-fast 팀 TRD 가 개발 한 진정으로 흥미로운 것을 살펴볼 것 입니다. 그것은 2017 Toyota HiLux TRD 입니다.
무엇을 기다립니다?
Toyota Racing Development는이 새로운 모델을 실제로 1 인치 이내로 작업하지는 못했지만 표준 차량보다 훨씬 운동성이 뛰어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더 세련된 ... 맞습니까?
TRD 액세서리가 있는 2017 Toyota HiLux 로 일본 브랜드에서 공식적으로 언급 되었으므로 여기에서 HiLux TRD로 언급 할 것입니다. 그것은 라이벌 브랜드가 제공하는 플래그쉽, 스타일 중심의 utes와의 싸움을 볼 수있는 추가적인 스타일링 비트를 특징으로합니다.
그것은 Toyota HiLux SR5 dual-cab 디젤 4x4 모델을 기반으로합니다 . 가장 큰 판매 변종 중 하나이며, 또한 가장 비쌉니다. 그리고이 모델에 장착 된 장비 패키지로,이 버전의 HiLux에 대한 가격 은 과급 된 가솔린 V6 엔진을 장착 한 마지막 TRD HiLux 이후로 우리가 본 것보다 높습니다.
그것은 오른쪽이다, 우리가 여기에서 가지고있는 6 - 속력 자동 판을 얻기 위해 60,990의 백인의 운전 거리 또는 검은 색의 61,540 달러를 되돌릴 것이다. 매뉴얼이 필요하다면 2 천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종류의 지출은 그것이 범위 - 토핑 포드 레인저 Wildtrak 와 폭스 바겐 Amarok V6 궁극 만큼 비싸지 않다는 것을 의미 하지만, 그것은 약간의 엑스트라와 함께 표준 SR5 사양에 기반을 둔 것을 고려하면 꽤 비싸다.
Toyota Racing Development에서 나온 부품에는 새 검정색 그릴, TRD 낮은 범퍼 피니셔, 덤불이 부딪 힐 때 언더 바디를 보호하기위한 빨간색 스키드 플레이트 및 4 개의 몸을 넓히는 휠 아치 플레어가 포함됩니다.
이 플레어에 새겨진 18 인치 블랙 합금이 있으며, SR5 모델과 동일한 던롭 타이어를 사용합니다. 반짝이는 욕조의 스포츠 바에서도 제거되었습니다. 욕조 라이너, 부드러운 토노, 테일 라이트 커버, 진흙 플랩 및 견인 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봐 요, 스타일 변경으로 HiLux가 더 매력적으로 만들었는지 아닌지를 말하는 것이 제 직업이 아닙니다. 하지만 어서. 그들은 가지고있다.
그러나 그것이 TRD 속임수의 아래에서 아직도 SR5이기 때문에, 당신은 토요타의 우수한 자동 수평하게하는 LED 헤드 라이트, 검은 쪽의 단계와 열쇠가없는 입구와 누름 단추의 출발을 아직도 얻는다.
하이 럭스의 안전 상황은 괜찮지 만 레인저 톱 엔드 모델만큼 좋지 않습니다 : 전방 충돌 경고,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지원 및 적응 형 크루즈와 같은 모든 능동적 인 안전 장치를 얻을 수는 없습니다 제어. 아직도, 후부의 카메라와 7 대의 에어 백이 표준으로서있다, 우리가 VW ute를 위해 말할 수있는 것보다 많은 뒷좌석의 그것들을위한 커튼 에어백 보호를 포함한다 .
내부에는 TRD 바닥 매트와 같은 몇 가지 변경 사항 만 있습니다.
기후 조절, 크루즈 컨트롤, 위성 내비게이션과 Toyota Link 앱 호환성을 갖춘 터치 스크린 미디어 유닛, DAB 디지털 라디오 및 블루투스, 전기 조절이 가능한 운전석 및 다기능 기능과 같은 SR5의 모든 기능을 여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이중의 택시 모델의 어떤 사양이라도, HiLux의 후부 좌석은, 헤드 룸이 부족한, 동급 최고 수준만큼 조용하지 않다. 그리고 우리는 여전히 하드 그립 핸들이 좋지 않다는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오프로드를 할 때 그렇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무릎과 발가락 방이 있습니다. 특히, 부피가 큰 작업 봉제보다는 어린이를 운반 할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그것은 조금 더 특별한 밖 이어 보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TRD의 실내는 그것이 있어야하는만큼 아주 흥미롭지 않다. 여기 SR5에 불과합니다.
HiLux의 터치 스크린 미디어 시스템에는 Apple CarPlay 또는 Android Auto Mirroring이 없기 때문에 이미 언급 한 다른 두 가지 항목에서 얻을 수있는 최신 연결이 없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는 연결 및 재 연결이 빠르지 만 시스템을 사용하면 전화를 걸거나 번호를 입력 할 수 없으므로 운전 중 실망하게됩니다. 이동 중에도 전화를 걸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음성 명령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도요타 (그리고 렉서스, 그 문제에 대해) 차량에 대한 지속적인 좌절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두막은 완만하게 마무리됩니다. 컨트롤이 모두 현명하게 배치되고 오두막을 통한 적절한 저장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관해서?
음, 다시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같은 drivetrain가 보닛의 아래에 있기 때문에 그것은있다 - 2.8 리터의 터보 디젤. 그리고 아니, 이번에 TRD로부터의 어떤 가솔린 또는 슈퍼 차지의 옵션도 없다. 최소한 그것은 더 낮은 연료 요금을 의미 할 것이다 - 최초의 하나는 목이 마른 물건이었다.
일반 엔진과 동일한 출력을 사용하면 130kW의 출력과 450Nm의 토크가 운전자가 처리 할 수 있습니다. Toyota는 6 단 수동 변속기뿐만 아니라 우리가 테스트 한 6 단 변속기와 함께 TRD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TRD 기어 노크를 제외하고, 변속기로 변경된 것은 없습니다.
HiLux는 더 큰 엔진 경쟁 업체만큼이나 큰 불만을 품지는 않지만, 그것이 회전하는 방식에 좋은 선형성을 제공합니다. 스로틀을 밟으면 터보 지연이 있지만 멋진 단계로 속도를 높입니다.
기어 박스는 잘 분류되어 있으며 필요한 경우 좀 더 세게 조종 할 수있는 파워 모드가 있습니다. 차라리 일부 엔진을 제동 할 수있는 기어 또는 두 개를 떨어 뜨리는 그라디언트 제동 시스템이 일부 운전자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경우에는 약간 시끄러운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HiLux에 대한 가장 큰 충격은 서스펜션과 스티어링입니다.
조종 장치는 매우 무겁고 주차 할 때 저속에서 거의 열심히 일합니다. 전방 또는 후방 주차 센서가 없다는 사실은 이러한 상황에 약간의 추측이 필요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리어 뷰 카메라가 도움이됩니다. 합리적으로 모서리에서 직접적이며 반응이 좋으며 속도가 느리므로 약간의 고통이 있습니다.
그러나 서스펜션은 거의 항상 고통 스럽습니다 .- 글쎄,로드하지 않으면, 그렇습니다. 서스펜션이 날카로운 모서리에 자리 잡으면 서 트레이가 떨리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주행 속도는 약간 더 정착되지만, 여전히이 구간에서 얻을 수있는 최상의 수준은 아닙니다.
우리는 뒤쪽에 몇 백 킬로그램의 슬레이트 타일을 놓았고 리어 서스펜션은 그것을 높이 평가하여 차축 위에 더 설득력있는 성격을 가졌습니다. 가능하다면 트레이를 사용하려는 경우, 욕조 라이너, 4 개의 타이 다운 포인트 및 부드러운 토노 커버가 있습니다. 크기가 1645mm (아치 사이 1109mm), 길이 1569mm, 깊이 481mm의 알맞은 크기의 용지함입니다. 이 사양에는 925 킬로그램의 가반 하중이 있습니다.
오프로드 자격 증명에 관해서, HiLux는 충분히 가지고있다. 그리고이 사양에는 리어 디퍼런셜 록, 플라이 4 륜 구동 스위치, 힐 스타트 어시스트 및 힐 하강 제어 스위치가있는 전자식 트랜스미션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닛 아래 TRD bash-plate가있는 것보다 약간 적지 만 몸 아래의 가장 낮은 지점과 아래의 표면 사이에 279 밀리미터의 탁월한 굴곡과 탁월한지면 간극이있는 도로에서 피곤한 점잖은 물건입니다.
오프로드 용 조향 장치의 장점은 운전자의 손에 좋은 느낌을 줄 수 있지만 서스펜션은 내부를 흔들어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말 불편합니다.
확실한 소유권이없는 도요타는 아니지만, 장수명에 대한 회사의 명성은 잘 정립되어 있지만 브랜드의 3 년 / 100,000km 보증은 일부 경쟁 업체보다 짧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리고 6 개월 또는 1 만 km마다 서비스를 받아야합니다. 구입할 수있는 대부분의 다른 규칙보다 규칙적입니다. 워크샵 방문당 $ 240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Toyota HiLux TRD를 경마장에 가져 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아마 우리가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뭘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잠재적으로 다룰 수있는 ute를 시장에두고 있다면, 작업장 앞 부분을 보아도 HiLux TRD가 당신의 골목에서 바로 올 수 있습니다.
우리의 조언? 최신 기술 및 안전 키트를 원한다면 Ford Ranger를 고려하여 최신 하이 - 사양 HiLux 라인에 서명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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