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의 최신 터프 북 (Toughbook)은 견고한 외장 아래 놀랍도록 훌륭한 컴퓨터를 숨긴다
언뜻보기에 Panasonic의 최신 Toughbook 인 Toughbook 33은 다른 모든 Toughbook 모델과 비슷합니다. 튼튼한 외장, 덮인 항구, 부피가 큰 플라스틱 디자인은 분명히 미학보다는 내구성에 더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Toughbook에 대한 가장 인상적인 점은 랩탑이 될 수있는 것처럼 파괴 할 수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다른 어떤 고급형 랩탑만큼 좋은 사양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시장에.
Toughbook 33은 2 인치 1 크기의 컨버터블이며 4K 터치 스크린이 장착 된 완전히 분리 가능한 12 인치 타블렛으로 비가 오는 동안이나 장갑을 끼고 작동 할 수있는 고유 한 소프트웨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Panasonic은 Intel Core i5 및 Core i7 변형에서 Toughbook 33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Windows 10을 실행할 의사가 있다면 최신 Kaby Lake 모델, Windows 7을 실행해야하는 경우 Skylake 칩을 판매합니다 (많은 Toughbook 고객은 거꾸로 Windows 10 사용자는 더 어두운 상황에서도 IR을 사용할 수있는 통합 카메라를 사용하여 Windows Hell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M은 8GB와 16GB 중 하나이며, 스토리지는 256GB 또는 512GB SSD 중 하나입니다. 버라이존, AT & T 또는 스프린트를 지원하는 선상의 LTE도 옵션으로 제공된다. 배터리 수명은 표준 배터리를 사용하여 10 시간 동안 평가되며, 또는 선택 사양 인 긴 수명의 배터리를 사용하여 최대 20 시간. Toughbook 33은 한 번에 2 개의 배터리를 사용하므로 랩톱을 종료하지 않고도 배터리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핫 스왑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큰 단점은 크기입니다 - 6.1 파운드에서 정확히 가장 가벼운 노트북이 아닙니다 (참고 용으로 3.02 파운드, 13 인치 MacBook Pro 무게의 절반 이하).
/cdn0.vox-cdn.com/uploads/chorus_asset/file/8545709/tablet_PK_attached_convertible_carry.jpg)
물론, Toughbook 33은 여전히 Toughbook으로 다양한 조건에서 살아남을 수있는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Panasonic에 따르면 Toughbook 33은 군사 등급 MIL-STD-810G 사양 ( "낙하, 충격, 진동, 비, 먼지, 모래, 고도, 동파 / 해빙, 높은 등의 시나리오 목록을 테스트 함) 저온, 온도 충격, 일사량, 염 안개, 습도 및 폭발성 대기 "), 전자기 호환성을위한 MIL-STD-461 사양을 준수하며 먼지 및 물로부터 IP65 인증을 받았습니다.
Toughbook 33 (및 Toughbook 라인은 일반적으로) 경찰관, 소방관, EMS 기술자 및 일반 소비자보다 내구성이 필요한 분야에서 요구되는 기타 작업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파나소닉에서 직접 제품을 구입할 수는 있지만 실제로 제품을 구매하려는 경우에는 리셀러가 제품을 제공 할 것입니다. 파나소닉은 특정 요구 사항과 사용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구성을 제공하고 있지만 Toughbook 33은 3,649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그래도 평균적인 소비자를위한 것은 아닙니다. 어쨌든 나는 그것을 도울 수는 없지만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최신 인텔 하드웨어가 장착 된 Windows 10 랩톱과 최대 20 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가지며 LTE 연결이 가능한 4K 화면이 있습니까? 왜 소비자 용 랩탑이 없는가?